snack, food

대전 빵집 맛집 성심당 롯데백화점 빵지순례

Carrie lee 2023. 2. 25. 23:12
728x90
반응형

대전 빵집 맛집 성심당 롯데백화점 빵지순례

 

대전하면 맛집은.. 음음... 한영식당 닭도리탕,

그리고 칼국수.. 뭐 그런 정도...

 

그래도 대전하면 요즘엔 제일 유명한 곳이 빵집 맛집

빵순이들의 빵지순례 코스 대전 성심당이 있죠.

 

성심당은 대전 은행동에 본점이 있고,

성심당, 성심당 케익부띠끄, 옛맛솜씨도 있고

대전역에도 성심당 있어서 기차 타시는 분들이 들러서 사가시고

대전 DCC에도 있고

그리고~~~ 대전 롯데백화점에도 있어요.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은 롯데백화점에 주차를 하니 주차하기도 편하고

성심당 한 곳에 성심당, 케익부띠끄, 옛맛솜씨에 카페까지 한번에 다 있어서

한 번에 원하는 걸 다 살 수 있어서 

요즘엔 은행동 성심당 본점보다 더 자주 가고 있지요.

 

봄이면 언제나 보이는 저 딸기토끼

 

음..

처음엔 사먹었었는데 내 입맛에는 아니었던...ㅎㅎㅎ

모양도 색도 예쁜 베리카롱은 성심당 롯데백화점 시그니처.

 

그리고 역시나 다른 빵집처럼 성심당도 딸기딸기~~

딸기 케이크 들이 많이 보여요.

 

성심당 초코딸기케이크 완전 가성비 갑이라고 한참 나오던데..ㅎㅎ

진짜 성심당 케이크에 딸기 아깝지 않게 듬뿍듬뿍 넣죠.

 

그냥 성심당 크레페 맛있는데 딸기크레페는 또 얼마나 맛있게요 

 

물론 그래도 여전히 많이들 사가시는것 중에 하나는 성심당 순수롤이죠.

순수롤

음..

혼자서 그냥 하나를 다 클리어 할 수 있는 아이죠.

성심당 생딸기크레페

 

 

그리고 내가 소금빵, 시오빵 보다 더더 좋아하는 소금크라상

가격은 더더더 훌륭한 아이에요.

뺑오쇼콜라도 추천

성심당 크로와상. 크루아상~

다다다 맛있어요. 

모두 추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라서 초콜릿 종류도 더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성심당에 오면 꼬옥 샐러드랑 샌드위치는 사 먹어야 해요.

 

성심당 샌드위치 먹다가 다른 곳 샌드위치는 못 먹어요.

 

가성비 짱짱짱!!!

 

샐러드도 내용물 완전 좋아요.

아보카도 듬뿍 들어간 샐러드가 7천원 밖에 안 하는....

 

편의점 샐러드.. 치즈 좀 들었다고 허접한 샐러드가 4900원이나 하던데..

성심당 샐러드 먹다가 편의점 샐러드 사 먹으면 속상...해요.

성심당 샐러드는 다다 맛있어요.

생딸기크레페

 

딸기를 먹는건지 크페페를 먹는건지 구분이 안 되요 ㅋㅋㅋ

성심당 생딸기크레페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요.

 

성심당 S브레드도 완전 맛있어요.

추천하는 빵이 참 많네요 ㅎㅎ

성심앋 아보카도 들어간 샐러드

영양소 골고루 다 들어가서 완전 건강해지는 느낌

 

 

롯데백화점 성심당은 성심당에서 커피를 주문해서 바로 먹어도 되지만

아랫층 지하 푸드코트에 내려가서 먹어도 되요.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떡볶이랑 차돌박이짬뽕이었던가..

내일은 일요일

내일도 맛난 빵 사러 성심당 들러야죠.

지난 주말엔 오후에 갔더니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성심당 줄이 성심당 바깥까지 섰더라구요.

 

내일은 좀 일찍 가던지 저녁시간대에 들리려구요.

진짜 다들 대전 오셔서 성심당에서 빵만 사가시나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