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노티드 gs25, 세븐일레븐 편의점 빵 노티드 디저트

Carrie lee 2023. 1. 29. 21:41
728x90
반응형

노티드 gs25, 세븐일레븐 편의점 빵 노티드 디저트

 

1월달엔 시간도 그렇고 편의점에 빵사러 못 들렀네요.

편의점에 가도 딱 ~~~ 점심시간이 다 지나서 가니 이미 다들 편의점에 들리고 가신 후라서

내가 원하는 포켓몬빵도 없고, 빨강머리앤 빵도 없고...

 

빨강머리앤 빵은 세븐일레븐 가야 있는데..

빨강머리앤 빵 띠부씰은 정말 다 모으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었는데..

생각처럼 잘 안 되네요.

 

빵 종류가 엄청 많은 것도 아니고.

사실 편의점 빵을 매일 먹는데는 한계가 있어요.

아무리 내가 빵순이이고 빵을 하루에도 몇 끼니씩 먹을 수 있지만

편의점 빵은 좀 그래요..

 

이번에 또 2월에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1월부터 벌써~ 포켓몬빵 새로운 빵들이 나왔다고 하네요.

아흑..

나는 온라인으로 구경으로만 했고,

새로나온 호빵 두 종류만 구매를 했네요.

 

그리고 지금 배송오는 중....

 

일단 매일 편의점

주로 GS25 그리고 세븐일레븐을 들러서

포켓몬빵이 있나, 그리고 빨강머리앤빵이 있나 둘러보죠.

 

12월까지만 해도 그래도 매일매일 몇개씩 살 수 있었는데..

1월엔 어째 한번도 성공을 못 한 것 같아요.

 

아쉽아쉽....

 

아직 CU의 황치즈빵도 못 먹어봤으니..ㅎㅎㅎ

이건 일단 의지의 문제인가요~~~??

 

한참 노티드 편의점 빵도 많이 먹었죠.

 

일단 노티드 빵은 귀여워서~~~

 

양도 많지 않고, 냉장빵도 좀 있어서 

그건 빵이라기 보다는 디저트 느낌이라서 그래도 더 먹을만 하긴 했어요.

 

노티드 초코라즈베리 컵케익

냉장 디저트

 

노티드 띠부씰은 뭔가 색이 흐리흐리한 느낌이긴 하지만.

처음엔 또 띠부씰이 별로 안 예쁘긴 했지만

갈수록 더 예쁜게 나오는 느낌~~ ㅎㅎㅎ

 

그리고 일단 노티드 스럽게 빵이 맛도 괜찮아요.

이건 10월말 11월 사진이겠네요.

나의 귀여운 시나모롤 네일인걸 보니..ㅎㅎ

노티드 크림빵

밀크연유필링이 들어간 크림빵

 

크림빵 두 개 들어있어서 이건 진짜 금방 후다닥 먹어버릴 수 있는 귀여운 양 ㅋㅋㅋ

이건 띠부씰도 완전 귀여웠어요~~

마음에 들었던 노티드 크림빵

노티드 연유우유생크림소라빵

 

오호~~

이건 이름에서 느껴지는 그 소라빵

모양이겠고.

그리고 그 속에 내가 별로 안 좋아하는 초코 소라빵이 아닌

연유우유생크림으로 꽉 채운 연유우유생크림소라빵

 

ㅋㅋㅋ

생크림 막아있는 부분도 완전 귀여운걸요~~

딱 다 내 스타일이라는요.

 

노티드는 저 노랑노랑 스마일 모양도 그렇고 너무 좋아요.

요거 띠부씰도 귀염귀염하네요.

 

첫번째 띠부씰만 살짝 마음에 안 들었고, 그 후에 나오는 아이들은 다다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이제 벌써~~ 1월도 다 가고 2월

이번주엔 1월 마지막날이랑 2월 시작까지 함께 들어있네요.

2월부터는 편의점 또 열심히 다녀서 편의점 빵이랑 신상 아이들 또 많이 만나봐야죠 ㅎㅎ

 

편의점 신상, 편의점 빵~~ 

특히나 빨강머리앤 빵이랑 포켓몬빵 새로 나온 빵이랑 다다다 사봐야죠. ㅋㅋ

Gs25, CU, 세븐일레븐

또 이렇게 모든 편의점을 섭렵해야겠어요~

 

세븐일레븐에서는 요즘에 산리오 아이들 레디백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레디백 집에 너무 많아서 그냥 눈감고 있는데

보면 또 마음이 동~ 할 수도 있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