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대전 애슐리퀸즈 딸기축제 평일런치

Carrie lee 2023. 2. 1. 23:23
728x90
반응형

대전 애슐리퀸즈 딸기축제 평일런치

2023년 애슐리퀸즈 딸기축제는 스트로베리 아틀리에

1월 설이 지나면서
보통 카페들은 딸기음료 딸기디저트 등 딸기메뉴들이 나오기에
애슐리퀸즈 딸기축제 곧.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2월 1일 첫날에 시작했네요~

많이들 기다리는 것 중에 하나가 딸기축제 인것 같아요

빕스도 딱  맞춰서 딸기축제를 시작해서
빕스랑 애슐리퀸즈랑 고민했지만
애슐리퀸즈 평일런치 다녀왔죠

애슐리퀸즈 평일런치 가격 19900원

그래도 평일런치 가성비 훌륭하여
평일런치도 웨이팅

대전 유성 NC백화점 애슐리퀸즈가 더 매장이 좋긴하지만
사람도 더 많을것 같고해서
은행동 NC백화점 애슐리퀸즈 고고

 

조금만 일찍 가면 사람이 없으니 좀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입구부터 딱 애슐리퀸즈 딸기축제~

스트로베리 아틀리에

 

키오스크로 주문

나갈때 테블릿으로 주차 정산

 

여기는 주차 3시간 무료 넣어준답니다.

하긴 뭐.. 애슐리는 대전 대부분 주차 3시간 무료주차 넣어주는 것 같아요.

 

입구만 봐도 애슐리퀸즈 딸기축제 하는지 다다다 알겠어요.

딸기케이크, 딸기디저트 가득하네요.

대전 은행에 애슐리퀸즈 매장은 오랜만에 온것 같아요

역시 딸기축제
딸기 퐁듀 분수~~~

핑크핑크하죠

딸기 디저트, 딸기메뉴 많이 보여요

생딸기도 귀염귀염한 아이들 보이구~~

스트로베리 요거라떼
라고 쓰고 딸기우유 ㅋㅋ

스트로베리 히비스커스티

망고피치주스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블랙보리차

 

음.. 가끔 아주 가끔 물이 마시고 싶을 때도 있긴 하죠.

딸기펀치
맛있음요~

그나마 딸기가 제일 달달했네요

딸기와 생크림 가득 얹은 딸기 와플 만들어 먹기

생크림 듬뿍 발라야 맛있으니~~~
가득가득

 

오늘은 와플이 다 잘 구워진 것 같아요.

 

그리고 와플 한장 더 구워서 위에 얹었죠

위엔 바닐라크림인가 바나나 크림인가 얹고
말린 바나나  얹고
딸기 올리기

그리고 딸기초코 올리기

딸기 케이크, 딸기디저트
베리 크레페

맛있었어요~~

 

딸기 스퀘어 케이크도 맛있었어요

앗.
내가 좋아하는 스모어쿠키도 또  있더라구요

딸기와플에 생딸기
딸기크레페와 딸기케이크

딸기딸기 예쁘긴한데

딸기 사이즈가 작은 것은 좀 둘째치고라도
딸기가 그렇게 달진 않아서 쪼끔 실망스러웠어요..

그래도 딸기 잔뜩 보고와서 ㅎㅎㅎ

딸기페어. 딸기축제
그러니 다른 메뉴는 크게 달라진 것은 없었어요.

여긴 피자가 4종류

ㅁㅇ옥수수피자 좋아하는데 그건 없어서 쫌 서운하고.
다른 피자는 그냥 그래서
고르곤졸라피자 하나만 먹고
나머지는 패스.

고기 종류가 별로 없어서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쉬울 듯 해요.
오징어튀김이랑 다른 튀긴 것들 그대로 있고.

그릴드푸드는 야채가 더 많은듯.. 했어요.

초밥 가짓수도 좀 줄어든것 같은데
그래도 가짓수만 많은것보다는
먹을만한 것들이 있는게 낫죠.

스프 종류 여전했고.
따뜻한 국 종류도 큰 차이는 없고.
과일도 뭐 비슷했고.
다른 기본 메뉴들은 이번에 안 바뀐 것 같아요.

딸기축제 즐기러 가기.에는 괜찮아요.
주말엔 애슐리퀸즈 유성점으로 예약하려고 했더니만

음.. 이번 주말엔 애슐리퀸즈 예약이 안 되네요.

주말 메뉴라고 그렇게 많이 다르지는 않지만,

그래도 평일이랑 주말은 다르니까 좀 가볼까 했더니만..

 

이번주에 막 시작해서 더 그렇겠죠?

일찍 가던지. 뭐....

사람이 너무 많으면 다음주로 넘겨도 되고~~~

 

여기저기 딸기 나오는걸 보니 진정 봄은 봄이네요.

얼른 날씨도 더더 따뜻해져서 가볍게 옷 입고 다니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