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대전 둔산동 빕스 2월 딸기축제 2월

Carrie lee 2023. 2. 18. 21:08
728x90
반응형

대전 둔산동 빕스 2월 딸기축제

 

2월도 벌써 다 가고 있지만.

2월 첫째주 SKT T데이 40% 할인 하는 주간

SKT T데이 첫날에 다녀온 대전 둔산동 빕스 딸기축제

 

벌써 2월도 얼마 안 남았지만

그래도 딸기축제는 아직 좀 더 할거니까~~

 

요즘 애슐리퀸즈, 빕스 다른 뷔페도 딸기축제 중~~~

 

딸기축제라서 사람이 많고

SKT T데이 할인 행사 중이라서 사람이 많고

거기에다가 딸기축제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되서 사람이 더 많았던 대전 둔산동 빕스

 

SKT T데이 할인할때는 평일런치에도 12시 이전부터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이왕이면 좀 더 이른 시간에 움직이려고 하죠.

빕스 딸기축제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스페셜 딸기 플로팅라떼를 준대요.

 

주로 스테이크 주문 안 하고 그냥 샐러드바만 먹는데

아무리 딸기축제기는 하지만 평일런치 이다보니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스테이크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프리미엄 스테이크 아니고 그냥 스테이크

평일런치에는 스테이크도 2만원 내에서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어차피 SKT T데이 할인 받아서 먹으니까 어차피 가격이 줄어드니까~

스테이크는 메뉴에 있다. 생각하면서 먹는거죠.

빕스 스트로베리 퍼레이드 속 빨간토끼 찾으면 선물준대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챌린지

챌린지 기간은 빕스 딸기축제를 시작한 1월 31일부터 3월 31일까지.

 

 

매장 곳곳에 숨어있는 딸기토끼를 모두 5마리를 찾아서

빨간 토끼가 있는 메뉴가 잘 보이게 촬영을 하고

필수해시태그랑 사진 5장을 업로드하면 끝.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먹으면 무료로 주는 스페셜 딸기 플로팅 라떼를 받는

이벤트 스테이크는 스모크 우드박스 그리고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모든 품목

빕스 딸기축제 딸기 퍼레이드

 

곳곳에 빨강빨강 누가봐도 그냥 딸기축제에요 ㅎㅎ

그동안 빕스 디저트 쪽이 늘 아쉬웠는데 꽉 차진 않았지만

그래도 빨강빨강 딸기가 있어서 예쁘네요.

생딸기도 있고

딸기케이크도 두 종류나 있어요.

둘 다 맛있고~

물론 나는 딸기생크림케이크를 더 좋아하는~

한바퀴 더 돌아서 디저트까지 담아서 오니 주문한 스테이크가 왔어요.

 

음..

아무래도 예전보다는 그냥 스테이크는 좀 맛이 덜 해진듯..

 

생딸기는 애슐리퀸즈보다는 더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딸기케이크는 맛있구~~~

티라미수는 늘 똑같은 맛이고~

꽃게찜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주말에는 여전히 대게가 나올듯

대게는 좀 차가워서 그냥 그랬어요..

의외로 저 볶음밥은 괜찮았고~

 

지난번에도 맛있게 잘 먹은 막국수가

이번에는 자리를 바꿔서 있어서 한번 먹고 다음번에 돌때 봤네요.

 

막국수

아마도 CJ 막국수 일런지 어쩐지 맛 괜찮았어요.

빕스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

피자가 평일런치에 3종류에서 2종류로 바뀌긴 했지만

내가 좋아하는 피자는 여전히 있으니 상관이 없어요~

 

치킨도 늘 같고~~

떡볶이도 늘 같고~~

그리고 붕어빵~~

 

이것이 그들이 많하던 앙버터붕어빵이라면 살짝 실망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귀여운 사이즈의 붕어빵에 딸기랑 생크림 그리고 딸기잼까지 얹어서 먹으니 충분히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빕스, 애슐리퀸즈 모두 딸기축제는 추천이에요.

올해도 두 곳 다 괜찮은 것 같아요.

 

딸기축제가 끝나기 전에 더 열심히 다녀와야죠~~~

언제나 지나고 나면 아쉬우니까.

빕스 딸기축제 기간은 그래도 3월. 3월말까지는 할 것 같아요.

인스타 이벤트도 3월말까지 하는것을 보니~~

 

해피 주말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