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대전 애슐리퀸즈 신메뉴 애슐리데이

Carrie lee 2023. 4. 1. 23:25
728x90
반응형

대전 애슐리퀸즈 신메뉴 20번째 생일 애슐리데이

대전 애슐리퀸즈
내가 잘 가는 곳은 은행동 애슐리퀸즈
그리고 유성 NC백화점 애슐리퀸즈

평일런치 갈때는 주로 은행동 애슐리퀸즈
주말에 갈때는 보통 유성 NC백화점 애슐리퀸즈로 가지요


애슐리퀸즈 신메뉴 나올때마다 먼저 달려가야하니까~

 

애슐리 20번째 생일
애슐리데이

생일이라 그런지 디저트 종류에는 케이크가 눈에 띄게 많았어요.

평일런치임에도 불구하고~~

 

애슐리퀸즈 가격

평일런치 19900원

평일디너 25900원

주말공휴일 27900원

 

언제나 애슐리, 애슐리퀸즈는 평일런치가 가성비 최강이라고 했는데

요즘엔 뭐 평일이나 주말이나 가격차이가 그리 나지 않으니

하긴 주말엔 사람들이 너무 많긴 해요. 

 

그래서 주말엔 예약하고 가는게 편하긴 하는데

애슐리 앱에서 예약하는건 또 3시간 전까지만 해도 예약이 된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또 며칠전부터는 예약 마감이어서 어지간한 때가 아니면 예약도 힘들더라구요.

 

뭐.. 이래저래 주말엔 특히나 신메뉴 나올땐 좀 힘들다는요..

애슐리 생일 케이크~

이건 좀 괜찮았던 것 같아요.

 

컵케이크 종류도 귀여워서 괜찮았고.

나중에 나온 레드벨벳 케이크

 

뭐~ 케이크 들은 나쁘지 않았어요.

젤리 같은거 잘 안 먹었는데 이게 또 먹다보니 은근 맛있는~~~ 애슐리 젤리 ㅋㅋ

 

그리고 애슐리 자몽은 빠질 수가 없죠~?

 

애슐리 파인애플도 맛있었는데

이젠 애슐리엔 파인애플은 잘 안 보여요.

피자몰에 가면 있다죠. ㅎㅎ

나는 다른 과일들은 잘 안 먹는데..

그래도 딸기축제가 끝났지만

아직 딸기철이라서 그런지 딸기는 있었어요.

 

애슐리퀸즈 애슐리데이 신메뉴

소이 블랙 알리오 바비큐 포크

애슐리 생일축하해 케이크

코리안 크리스피 꽈리 닭강정

애슐리 뉴욕 오리진 크로플

영국식 깔라마리 앤 칩스 플래터

자메이카 스파이시 저크 치킨

뉴욕 레몬 커드 컵케이크

트러플 풍미 가득 프렌치 크림치킨

체리 앤 초코 퍼지 컵케이크

어니언 크런치 멕시칸 타코 포크

애플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아메리칸 베이비 폭립

 

평일런치엔 폭립이~ 당연히 없고 폭립은 주말메뉴 ㅎㅎ

 

난 신메뉴 나온 첫날인지라~~~ 평일런치

 

이것이 영국식 깔라마리 앤 칩스 플래터인데 맛있었어요.

뭐.. 튀긴게 뭔들~~~ ㅎㅎ

애슐리 치킨은 뭐.. 언제나 괜찮아요.

잘 안 먹다가 다시 먹고 있는 애슐리 치킨

역시 내게는 메인인 디저트

 

초밥은 예전보다는 잘 안 먹게 되고...

그냥.. 나는 원래 밥을 그리 즐겨 먹진 않으니까요. ㅎㅎ

 

이런이런..

빕스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던 피자인데..

빕스에서는 사라졌는데 애슐리퀸즈에 있네요 ㅎㅎ

 

물론 빕스 그 아이가 더 맛있긴 하지만,

없으니까~~~

없는대로 맛있게 먹은 애슐리 피자

뭐 좀 담다보면 테이블 한 가득~~ ㅋㅋㅋ

그래도 나는 이번 신메뉴는 빕스보다는 애슐리가 훨씬 나은 것 같아요.

가격도, 메뉴도 애슐리 승!!

 

물론 이번엔 애슐리 메뉴가 크게 바뀐건 모르겠지만..

뭐 그래도~~

애슐리퀸즈 애슐리 20번째 생일 애슐리데이 함께 축하해요~~~

 

대전 은행동 NC백화점 애슐리퀸즈는 주차도 넉넉히 해 줘서 밥먹고 충분한 시간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