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대전 뷔페 만년동 베스타

Carrie lee 2023. 1. 23. 01:03
728x90
반응형

대전 뷔페 만년동 베스타

 

대전 최고의 뷔페~ 라고 말할 수 있는 만년동 베스타

 

대전에 신세계백화점 옆 오노마호텔에 비싼 뷔페가 있긴 하지만

그 가격에 나오는 호텔 뷔페보다 훨씬 더더 가성비 좋고, 메뉴도 더더 다양해서 먹을 게 더 많은

만년동 베스타

 

베스타 가격

평일런치 43000원

평일디너 54000원

주말 공휴일 59000원

 

평일런치는 네이버예약하면 10% 할인이 되서 그래도 괜찮...

 

빕스보다는 훨씬 몇 백배 먹을게 많아서 

요즘엔 빕스가느니 특별한 할인이 없으면 베스타 가는게 훨씬 낫죠.

 

대전 뷔페 베스타는

몇 년전에 TV에서 딸기뷔페 맛집으로 더 유명해졌다고는 하더라구요.

 

베스타는 딸기뷔페 하면 더 환상이지만,

딸기뷔페를 굳이 하지 않아도 케이크랑 디저트 종류가 그냥 환상적으로 많아요.

굳이.. 디저트 뷔페를 따로 가지 않아도 베스타에서는 모든게 다 한번에 끝난답니다.

 

애피타이저, 과일, 생과일쥬스

 

 이 아이들도 진짜 진짜 완전완전 엄청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과일, 쥬스, 생과일주스만 먹어도 일단 일차로 배가 다 차요.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케이크, 디저트, 빵~~~~~

케이크 종류만 해도 못해도 열가지는 될거에요.

 

케이크들이 다다다 맛있다는거.

 

생크림 크루아상, 타르트, 시오빵까지.

그때그때 인기 많은 빵 종류들도 늘 준비되어 있어요.

거기에 또 떡 조차도 맛있다는요.

 

난 여기 케이크 쪽만 와도 그냥 디저트 뷔페에 온 것 같아서 행복해요.

 

여기 있는 케이크랑 빵에다가 직접 내려주시는 커피랑 먹으면 환상이에요.

아메리카노 한번, 카라멜 마끼아또 한번, 카푸치노 한번

ㅎㅎㅎㅎ

여기서는 내 배가 무한 커지면 좋겠다는~~

 

까눌레도 여느 유명한 빵집 못지 않게 맛있어요.

그리고 무한~~~ 계속 구워주시는 스테이크

스테이크도 두세 종류 내어 주신답니다.

주말에는 또 다른 스테이크 구워주시고~

스테이크, 커피, 케이크 그리고 딱 이 스프만 먹으면 

나는 베스타에서 다른 것은 안 먹어도 되요 ㅎㅎ

물론 회, 초밥 등등 

이쪽만 해도 줄이 늘 엄청 길죠.

 

초밥이랑 회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여기서는 직접 다 서서 바로바로 초밥을 만들어서 내어주시니.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회랑 초밥만 집중 공략 하시기도 하죠 

 

난 이 스프는 두 번, 세 번 가져다가 먹어요

먹어도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다는요~~~

사실 저 케이크만 먹어도 배가 ..ㅋㅋㅋ

 

삶에서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듯

베스타에 오면 역시나 선택과 집중이 필요해요.

안 그럼 덜 맛있는 걸로 나의 배를 다 채울 수가 있거든요. ㅎㅎ

몇 번 다니다보면 내가 나의 한계를 알 수가 있으니.ㅋㅋ

난 스테이크, 케이크, 스프, 그리고 생과일주스와 커피.

추천~~~

난 그렇게 먹으니까요 ㅎㅎ

 

이젠 설도 지내고

나의 시간만 남았네요.

그래도 앞으로 이틀이나 남아서 행복하다는요 ㅎㅎ

좋다좋다~~~

내일이랑 모레는 음~ 신세계백화점이랑 어디로 갈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