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맥도날드 해피밀 12월, 2023년 1월 장난감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Carrie lee 2022. 12. 23. 08:53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해피밀 12월, 2023년 1월 장난감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인기 많은 슈퍼마리오 

이번엔 곧 영화로 나오나봐요.

영화 전에 미리 맥도날드 해피밀로 나온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무비

 

지난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사람들의 실망감이 좀 적지 않았기에.

그래도 연말이고 하니 이번엔 괜찮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역시 그래도 12월엔 이름이 있는걸로 나오긴 했네요.

 

이번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무비는

1차는 2022년 12월에 출시하고

2차 장난감은 2023년 1월에 출시되니

2023년 맥도날드 해피밀 1차 장난감도 되고~ㅎㅎㅎ

 

맥도날드 해피밀은 보통 2번씩 출시가 되니 이게 늘 한달은 하나, 또다른 하나는 다른 한달에 나오긴 해서

날짜가 참 애매하긴 해요.

 

슈퍼마리오를 본 순간

예전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으로 나왔을때의 그 인기가 생각이나면서

아침일찍 움직여야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으나.

눈도 많이 내리고, 춥기도 하고 여러가지 핑계로

결국 맥모닝으로는 못 먹었어요.

늘 해피밀은 맥모닝으로 먹었는데..

 

요즘 그래서 맥머핀이랑 핫도그 못 먹었네요.ㅎㅎㅎ

오랜만에 해시브라운도 좀 생각이 나고 그랬는데.

 

이젠 또 너겟이 슬슬 질리니 내년부터는 다시 좀 부지런히 움직여서 

맥모닝으로 해피밀을 사야겠어요.

아침도 맥머핀이랑 핫케이크로 먹고~~

 

이번엔 우유로 음료를 4개 다 하고.

감자튀김..

아.

날이 추우니 금방 식어서 시들시들해진 감자튀김이랑

맥너겟으로 주문했어요.

그래도 맥너겟은 먹을만 하죠.

 

언제나 생각하는 정말 가성비 갑 오브 갑이라는..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

이번에 장난감 4종류 나와서

4종류 해피밀 세트를 다 사도 2만원도 안 한다죠 ㅎㅎㅎ

좋아요 좋아

정말.

 

 

2022년 12월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2023년 극장 개봉한대요.

 

1차 장난감

1번 마리오

2번 동키콩

3번 피치공주

4번 루마리

 

음음

 

해피밀의 특성상 딱히 마음에 드는 것은 ..

그냥 그랬으나

그래도 슈퍼마리오니까 다 사왔어요.

 

루마리는 귀엽고 ㅎㅎ

 

그리고 2023년 1월 해피밀 장난감 2차

5번 루이지

6번 키노피오 카트

7번 마리오 카트

8번 쿠파

 

슈퍼마리오 2차 장난감은 2023년 1월 5일부터 출시

맥모닝~ 맥모닝~

 

맥모닝으로 먹어도 해피밀은 키즈밀이라서 커피는 선택이 안 되요.

원래 맥모닝은 커피가 음료로 나가지만

해피밀은 아이들 메뉴니까.ㅎㅎ

그래서 핫케익은 한장 덜 들어가요.

 

 

해피밀 장난감만 있는게 아니죠

해피밀 북도 있어요.

이번달엔 리틀 피플 빅 드림즈

 

제목만 읽어도 딱 무슨 책인지 알겠네요.

 

슈퍼마리오
예전엔 첫날부터 인기가 정말 엄청났었는데..

예전같은 인기는 일단 아직은 안 보이고.

그래도 나쁘지 않음요.

 

퀄리티도 같이 따라나오는 장난감 치고는 진짜 훌륭하죠.

1번 마리오

초록색과 빨간색

계속보니 크리스마스 같아요 ㅎㅎㅎ

 

이건 마리오를 누르면 쑥쑥 들어갔다가 나와요.

그리고 보기만 해도 당연히 힘이 셀 것 같은 동키콩

 

뒤를 돌리면 팔이 움직여요.

이 아인 뭐 딱히 마음에 드는건 아니지만.

또 안 샀음 서운하긴 했겠죠 ㅎㅎ

그리고 3번 피치공주

 

핑크 드레스 입은 피치공주는 드레스 입고 빙글빙글 돌 수 있어요.

 

2022년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1번과 2번 

슈퍼마리오와 동키콩 언박싱 영상

그리고 파랑파랑 귀여운 루마리

 

색이 참 뭔가 예쁜 듯

 

그냥 이런 귀여운 아이 함께 있는거죠 ㅎㅎ

 

 

 

크리스마스도 있어서 크리스마스 행사도 하고 있는 맥도날드 해피밀

이번 12월의 해피밀 장난감은 그래도 슈퍼마리오라서 인기 좀 있을 것 같아요.

 

예전엔 맥도날드에 앉아있다보면 

아이들이 어린이집 가는 길에 엄마 손 잡고 와서

해피밀 세트 하나씩 너겟이랑 먹고 가는거 보고 그랬는데

요즘엔 내가 시간대가 안 맞아서 그럴 수도 있겠고..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은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에게 인기가 더 많은듯.ㅎㅎ

그래도 뭐~~ 어차피 먹는거에서 장난감을 더 받는거니까.

해피밀 세트를 먹어도 커피 한 잔보다 저렴하니까.

거기에 장난감까지 받으니까 이보다 더 좋은게 어디있겠어요.

 

정말 내일 모레가 크리스마스네요.

해피 크리스마스입니다~~~~~~

 

우앗우앗

아마 오늘 내릴지 모르는 눈 

기다렸다가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려도 좋을 것 같아요

 

2022년 마무리도 행복하게~

오늘 금요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