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맥도날드 해피밀 11월, 12월 장난감 포테이토 헤드

Carrie lee 2022. 11. 18. 01:18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해피밀 11월, 12월 장난감 포테이토 헤드

어젯밤 잠자기전 체크체크

오늘 목요일 맥도날드 해피밀 11월 장난감이 나올 것인가 아닌가~~~~~

확인했는데

오늘 11월 장난감 나온대요

해피밀 장난감과 해피밀 북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8종류

1번 옵티머스 프라임
2번 플러터샤이
3번 범블비
4번 트와일라잇 스파클

그리고
12월 1일부터 선택할 수 있는 2차 장난감

5번 메가트론
6번 레인보우 대시
7번 그림록
8번 핑키파이

이젠 해피밀 장난감 안 넣어두고
이렇게 붙여놓네요
뭐지ㅠㅠ

오늘 맥도날드 카카오톡 알림 왔는데
사커팩 나오네요
맥딜리버리 사커팩 출시

페퍼로니 피자 버거, 맥너겟 6조각, 콜라
그리고 스낵볼 틴케이스

스낵볼 틴케이스는 랜덤 1개 제공
스낵볼 틴케이스 마음에 드네요~~~

일찍 가서 맥모닝으로 해서 해피밀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오랜만에 맥머핀도 먹어보고 싶었고.

 

진짜 인기가 많았던.. 나는 몰라서도 못 먹었던..

맥그리들... 그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난... 못 먹었네요.

맥그리들 진짜 완전 인기가 엄청 났었대요.

해외에서는 원래 인기가 많았던 아이이고,

우리나라 맥도날드에서는 9월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두 종류 한정 메뉴로 나왔었대요.

 

맥그리들의 다른 점은

기존 맥모닝에 들어가는 잉글리시 머핀 대신에 구운 팬케이크인

핫케이크 번이 들어가는게 가장 큰 차이라고 하네요.

 

아마도.. 지금은.. 다 팔린건가요??ㅠㅠ

맥그리들의 연내 재판매 계획은 없는데

예정보다 빠르게 품절되서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선보일 기회를 마련하도록 해보겠대요..ㅠ.ㅠ

 

원래 해피밀은 맥모닝으로 먹었었는데..

그랬으면 알았을텐데 말이죠..

지난번엔 우유도 없었는데 오늘은 우유 있네요.

정말 지난번엔 우유가 없어서 선택을 할 수 없었던 것이 맞네요.

 

4종류 다 나왔지만

오늘도 4종류를 다 사진 않았어요.

그냥 3개만...ㅎㅎㅎ

 

특별한 이유는 없고..

포테이토 헤드들 귀엽네요~~~

감자튀김 따뜻하게 주셔서 감자튀김 나오자마자 먹었어요~~~~

역시 따뜻할때 먹는게 최고네요.

포에이토 헤드 아이들 귀여워요.

머리도 분리가 되고..ㅎㅎㅎ

스티커도 있는데 완전 변신하는 모습??ㅋㅋㅋ

 

옵티머스 프라임

플러터샤이

범블비

ㅋㅋㅋ 스티커 

울 조카가 좋아하겠어요~~~

얘네들이 변신하면 더 좋으련만~~~~

그래도 색도 예쁘고 해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엔 좋을 것 같아요.

이번 맥도날드 11월 장난감은 12월까지 출시되니 12월 장난감이기도 하겠네요~~

 

암튼 다다다 귀엽습니당~~ ㅋㅋ

 

맥도날드 해피밀 4200원에 맥너겟이나 불고기버거에 감자튀김 콜라에 장난감까지 

훌륭하죠~~

 

내일은 벌써 금요일이네요.

시간이 어찌나 빠르게 가는지....

내일 하루 보내면 또 주말...

 

내일도 오늘처럼 따뜻한 ~~ 날씨가 좋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