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롯데리아 포켓몬 몬스터볼 인형

Carrie lee 2022. 10. 29. 18:25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포켓몬 몬스터볼 인형

 

어제 아침에 톡이 들어왔어요.

롯데리아에서~~~~

 

포켓몬 몬스터볼 인형이 나왔다고!!!!!

 

그럼 또 나서야죠.

 

어쩐지 요즘 너무 롯데리아가 조용하긴 했어요.

어린이세트도 그렇고.

뭔가 나올때가 됐기는 했죠.

 

롯데리아 안 간지 꽤 되었네요~~~

 

오랜만에 롯데리아 햄버거도 좀 먹고,

귀여운 포켓몬 아이들도 좀 데려오고~~~

 

 

포켓몬 몬스터볼 인형

세트구매시 9900원

세트 구매 안 하고 그냥 사면 16000원

그럼 그냥 어지간하면 햄버거 세트 먹고 9900원에 사는게 더 낫죠.

 

1인당 4개까지 구매 가능하고.

포켓몬 인형도 종류가 4가지에요.

피카츄, 잠만보, 삐삐, 알로라 식스테일

롯데리아 가니 딱 이렇게 문앞에 붙어있어요.

포켓몬 몬스터볼인형

세트구매시 9900원

기간은 10월 28일 금요일부터 한정판매

 

구성은 포케몬 인형 택1 그리고 몬스터볼 틴케이스

ㅋㅋㅋ

다 넘 귀여워요.

 

원래는 세트 하나만 해서 포켓몬 인형 하나만할까.. 했는데

그래도 피카츄는 하나 사야겠고..

요즘 잠만보도 예뻐서 잠만보까지 

포켓몬 인형 2개 샀어요.

몰랐는데 버거도 새로 나왔더라구요.

모르고 그냥 주문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꽈배기 시나몬도 하나 샀죠.

맥도날드 가면 츄러스

롯데리아에서는 꽈배기 시나몬

먹어줘야해요~ ㅋㅋㅋ

 

버거 두 세트 주문하고

몬스터볼 봉제인형도 2개 받았죠.

딱 봐도 포켓몬이다.

하고~~~ 빨간 몬스터볼 모양의 케이스 이렇게 얹어주셨어요.

 

다른 분은 뭔가 하다가 직원분께 여쭤보시더라구요. ㅎㅎ

 

이건 세트사면 살 수 있는거라고~~

포켓몬 몬스터볼 인형

피카츄와 잠만보

몬스터볼 두 개 이렇게 놓아도 정말 예쁘네요.

 

저 가운데를 똑 눌러서 뽁 하고 열리면 참 좋겠지만~~

그것까지 바라는건 좀 안 되나요??ㅋㅋㅋ

 

그렇게 열리지 않아도 충분히 예쁘고 충분히 괜찮아요~~~~~

 

아주 잠깐 4개를 다 사버릴까 고민도 했는데..

그러기엔.. 좀.. ㅎㅎㅎ

피카츄 넘넘 이뻐요~ ㅋㅋ

 

그런데...

잠만보가 더 예쁜거 있죠!!! ㅎㅎㅎ

정말 자석이 있어서 이렇게 피카츄와 잠만보가 몬스터볼 위에 앉아 있을 수 있어요

아흑~~~

너무너무 귀여워요

정말 이번에 너무너무 잘 만든것 같아요!!!

 

아이 있으신 분들이나, 

포켓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꼬옥 꼬옥 들이셔야 합니다~~~

 

어제 나왔으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다 사셔서 금방 또 솔드아웃 될지도 몰라요.

 

물론 10월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어처 장난감 

이번에 맥도날드 장난감 엄청 예뻐서 가성비로 따지자면 맥도날드 해피밀이 짱이지만

그래도~~~ 포켓몬은 포켓몬이니까요~~~~

 

해피 주말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