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제주여행 마라도배타는곳 송악산 gs25 포켓몬빵 득템

Carrie lee 2022. 12. 1. 11:03
728x90
반응형

제주여행 마라도배타는곳 송악산 gs25 포켓몬빵 득템

 

제주도여행을 다니면서도 제주 맥주 같은 것이나, 제주에서만 파는 것들 사러

편의점을 하루에 한 번 이상은 들리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나 gs25는 제주항공이랑 예전에도 프로모션 같이 행사 해서

gs25에서만 판매하는 것들도 있어서 사오곤 했었죠 ㅎㅎ

할인쿠폰도 비행기내에서 나눠주기도 했었고~

 

늘 그러는건줄 알았는데 그런건 또 아니었다죠 ㅎㅎ

 

이번 여행에서는 처음으로 그 말로만 듣던 마라도여행도 다녀왔어요.

 

마라도가는 배를 타는 곳은 두 곳이 있었어요.

송악산 주변 배타는 곳이 있었고

모슬포 운진항도 있었어요.

 

모슬포 운진항에서 배를 타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긴 했지만

나는 제주도의 가을산도 볼겸 겸사겸사

바다와 산을 다 볼 수 있는 송악산으로 갔어요.

 

그리고~~~ 배를 타기 전에

스타벅스에 들러서 제주도에서만 파는 쑥떡스콘도 사먹고,

또 바로 옆에 있는 던킨도너츠에도 들리고

그리고 음료수나 또 살까 하고 옆에 있는 gs25에 들렀죠.

 

gs25 제주 특화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나중에 보니 gs25 편의점 대부분에서 팔고 있었어요.

 

제주감귤타르트

 

가격도 저렴해서 짱짱!! 좋았어요.

 

더 많이살걸~~ 후회 ㅎㅎㅎ

제주 감귤타르느 12개 들어있는게 3500원

 

그런데 이것은 왠일~~~???

 

늘 습관적으로 보는 냉장 디저트 있는 곳에 포켓몬빵이 있는거 아니겠어요!!!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ㅎㅎㅎ

 

난 이때가 편의점에서 직접 포켓몬빵 냉장빵을 처음으로 직접 본 날이었어요.

그리고 이후로는 종종 편의점에서 냉장 포켓몬빵은 사고 있다죠 ㅎㅎ

피카키파 달콤 앙버터샌드를 산 것도 좋다고 하고 있었더니만

옆에 또 있었던거죠 ㅎㅎ

피카츄 딸기바닐라컵케익

ㅎㅎ

울 조카는 피카피카 앙버터샌드는 안 좋아하고

피카츄 딸기바닐라컵케익을 좋아하던데

 

음..

나는 사실 앙버터를 좋아하기때문에 앙버터샌드는 괜찮았지만

요 피카츄 딸기바닐라컵케익은 별루더라구요.

 

그냥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

이거 사고 좋아했더니만

편의점 사장님도 같이 좋아해주신 ㅋㅋㅋ

 

어찌 용케 두개나 사냐면서.ㅋㅋ

피카츄 딸기바닐라컵케익 이뿌긴 했어요.

 

피카츄 표정도 예쁘고

컵케익이라서 노랑노랑 포장도 예쁘고.

난 저 위에 크림이 그냥 좀 별루였을뿐...

안에 들어있는 빵은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귀여운 피카츄 머리부분? ㅋㅋ

뭐지??

안에 빨간 잼이 들어있어서 덕분에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띠부씰은 밀탱크

 

나는 밀탱크 싫어하진 않는데 의외로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은...

띠부씰 밀탱크는 더 귀엽게 나왔네요.

날이 추운데..

12월에 그래도 또 제주도에 가고 싶은...ㅎㅎㅎ

다녀온지 아직 한달도 되지 않았는데...

 

12월 화이팅!! 잘 보내야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