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서울 여의도 더현대 백화점 카페 블루보틀

Carrie lee 2022. 12. 1. 00:17
728x90
반응형

서울 여의도 더현대 백화점 카페 블루보틀

 

요즘 서울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해 놓은 곳들이 많이 있대요.

물론 여의도 더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다다다 그렇겠죠??

 

이번주 토요일에 크리스마스 행사 구경할겸 서울에 올라가려고 생각했었는데

너무 갑자기 추워지기도 하고, 일이 있어서

이번주엔 음.. 못 갈 듯.. 싶네요.

 

12월 1일

12월 첫날인 내일은 더 추워질거라고 하네요..ㅠ.ㅠ

오늘은 첫눈도 봤어요.

누군가는 어제 첫눈이 왔다고도 하던데..

내가 본 것은 오늘이니까.

 

여의도 가면

더현대백화점은 꼭 가죠.

 

음~~~~

더현대백화점 구경할 것도 많고, 맛집도 많아서 먹거리도 많고

팝업스토어도 열려서 구경할게 진짜 많아서 넘 좋아요.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IFC몰에 가면 노티드 도넛도 있으니

도넛도 먹고~~~ 완전 좋다는요.

 

그뿐인가요~~

1층엔 명품 매장도 많아서 평일에 가면 편하게 쇼핑할 수도 있으니 ~~~

그리고 위로 올라가면 포토존도 있어서

사람들 정말 정말 엄청 많아요.

 

다들 인생사진을 찍는듯 ㅎㅎ

 

그리고 지난번엔 갔다가 웨이팅만 걸어놓고, 들리지 못한 블루보틀

 

제주도에 가서나 가볼 수 있었던 블루보틀을 서울 여의도 더현대백화점에 가서 

다시 또 먹어볼 수 있었죠.

 

사람은 역시나 너무 많지만..

지난번엔 웨이팅 걸고도 한시간이 되어도 순서가 오지 않다가

집에 가려고 차를 타니까 내 순서가 왔다고 연락이 와서 그냥 나갔더랬죠.

 

그리고 다시는 안 갈거라고 했으나..

어째 또 지하 내눈에 안 보이던 카멜커피

 

카멜커피는 gs25 편의점에서나 마셔봐서 매장에서도 마셔보고 싶었는데

지난번엔 아예 웨이팅도 안 되서 못 들렀었거든요.

 

이번엔 눈에 보이지 않아서 그냥 또 올라와서 블루보틀 웨이팅 걸어두었죠.

 

어쩐 일인지~~ 오래 걸리지 않아서

나의 순서가 돌아왔어요.

빨리 오라고 카톡이.

ㅎㅎㅎ

내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을줄 알고 빨리 오라고!!!

 

저 블루보틀 이미지가 참 예쁘죠~~~~

 

심플하고 깔끔하고.

 

노라플로트

 

블루보틀은 노라플로트 마셔야죠 ㅎㅎ

노라플로트랑 따뜻한 카푸치노 한 잔 주문

노라플로트는 

음~~~ 그냥 눈으로만 봐도 참 예뻐요 ㅎㅎ

카푸치노는 그리 맛있지 않았어요.

 

그냥 블루보틀에서는  노라플로트를 마시는게 최고인듯.

연말연시가 되면 서울 사는 사람들이 부러워진다죠.ㅎㅎ

서울살면 여기저기 갈곳이 너무나 많으니 시간이 부족한게 또 아쉽겠죠.

 

한달 남은 2022년 정말 열심히!! 더 열심히 잘 보내봐야겠어요~~~~~

 

내일도 맛있는 커피와 함께. 따뜻하게~

또 하루를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