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2023 스타벅스 럭키백 언박싱 아..

Carrie lee 2023. 1. 19. 09:16
728x90
반응형

2023 스타벅스 럭키백 언박싱 아....

 

음음..

새해. 매년 새해가 되면 1월에 가장 기대하는 것 중에 하나가 스타벅스 럭키백 언박싱

새해가 되면 온라인으로 무료로 봐주는 일년 운세도 보고.

그리고 그 다음으로 하는게 스타벅스 럭키백 언박싱 하면서 

나름 그냥 나의 운을 시험해 보는거죠.

 

스타벅스 럭키백 소식이 늦어지면 

또 행여나 럭키백 놓칠까봐 엄청 열심히 더 챙기게 되는..

 

그렇게 또 2023 스타벅스 럭키백이 출시 되었죠.

 

오늘 목요일

아주 다행히 목요일에 출시되는 것도 감사했죠.

 

우리 동네 스타벅스는 두 곳

작년에 한 곳이 더 생겨서 두 곳이 생겨서 작년보다는 더 수월하게 살 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한 곳 원래 있던 곳은 사람들이 좀 있을 것 같아서

새로 생긴 곳으로 갔죠

 

둘 다 스타벅스 DT라서 주차할 공간도 있으니..

 

둘 다 7시 오픈

아직 깜깜한 ~~~~

이 아침에 다른 일로는 안 나가는데

늘 여행 아니면 스타벅스 오픈런..ㅋㅋ

 

 

2023 스타벅스 럭키백 언박싱 영상

이곳은 2023 스타벅스 럭키백 몇 개 안 들어왔네요.

 

딱 12개 들어온 것 같아요.

 

12개 중에서는 좋은것 뽑기도 힘들겠다.. 싶긴 했는데

나름 중간에서 하나 뽑았죠.

 

무료음료 쿠폰 4장 같은 것은 바라지도 않았어요....

그냥 예쁜 것들 기분 좋은 것들, 

내가 별 쓸모는 없어서 돈 주고는 안사는 예쁜 MD 들어 있어라~~~

작년 럭키백은 쏙 들기 편했는데 

이번엔 럭키백 가방도 캠핑 같은 거 갈때 유용하게 쓰라고 하더니만

럭키백 가방 자체도 크고 묵직하네요.

 

음~~ 뭔가 좋은게 들어있어라~~~ 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2023 스타벅스 럭키백 언박싱 타임!!!

언제나 나는 똥손이지만

그래도 스타벅스 럭키백 언박싱 할때만큼은 기분이 좋아져요 ㅋㅋㅋ

스타벅스 럭키백 안에 다시 종이 상자가 들어있네요.

음음음..

 

나는 내가 금손아닌 똥손인 것도 알고.

럭키백에 들어가는 MD가 아주 괜찮은게 아닐거라는 것도 알아서

럭키백에 그렇게 큰 기대를 하지 않으니

그래도 그냥 그 가성비에 뽑는 재미까지 더하면

나쁘지 않다는 주의지만..

이번 럭키백은 진심 기분이 나쁜...

 

그런데...

내꺼 보고 다른 사람들 2023 스타벅스 럭키백 언박싱 한 구성을 보니

내가 문제네.. 싶어요.

 

다들 잘 뽑으셨더만요...

 

다들 텀블러, 머그, 플라스틱 텀블러, 워터보틀, 뭐 골고루 다 나오고

스타벅스 커트러리도 나오고

지난번에 나는 못 산 스타벅스 펜세트도 나오고,

필통도 나오고...

인형도 나오고...

나는 돈주고 사려고 했는데도 없어서 못 산 MD들도 보이던데

난 어째 또 이런것들만 나오나요..

 

그것도 스테인레스 텀블러 하나

콜드컵 하나

 

그 흔한 머들러 하나도 없고, 머그컵 하나도 없어요.

 

리유저블컵만 두개가 말이 되냐고요.

그래도 좀 정도껏 담아주시지...

이건 무슨.... 

어르신 내용물도 아니고...

 

스타벅스 나우 콜라보 가방에

찻잔세트라니..

머들러도 아닌 실리콘 스트로라니..

 

 

다다다 내가 안 쓰는 것만 어찌 이렇게 알고 담아놓은건지...

 

암튼 좀 진심 기분 별루요..ㅠ.ㅠ

그 아침에 기분좋게 1등으로 가서 1등으로 사왔는데...

어쩜.... 이럴수가..

저 스타벅스와 나우 콜라보한 가방

저것이 가격이 여전히 조금 나가던데..

아마도.. 나의 스타벅스 럭키백 운은 저기에 힘을 다한건가...

 

나는 저런가방을 안 쓰니.. 나는 다 싫으요...ㅠ.ㅠ

그나마 내가 라인프렌즈를 좋아하기 망정이지..

그나마 내가 저 라인프렌즈와 스타벅스 콜라보 했을때

저것들을 좋아하고, 하나 샀는데, 그나마도 또 다행히 내가 산 텀블러가 아니라는게 다행이지..

 

그나마.. 저 콜드컵..

안 쓰지만 에쁨이라도 한.. 저 콜드컵...

아흑..

차라리 머그컵이 사용하기는 더 좋은데 말이죠..

암튼.. 나는 너무너무 실망스런 2023 스타벅스 럭키백...

 

나의 행운을 이런데 쓰지 않겠다 했지만..

아쉽아쉽......

 

오기가 생겨 럭키백 하나 더 살까 잠시 생각도 했지만..

그러지 말고 럭키 버니나 잘 잡아야겠어요..ㅠ.ㅠ

 

럭키버니 잡고,

그리고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이 68000원인데

그 돈으로 투썸플레이스 가서 럭키드로우를 하면 훨씬 더 좋은걸 많이많이 받겠어요.

 

투썸에 럭키드로우나 하러 갈까봐요..

그래요.

나의 행운을 이런데 쓰지 말고,

더 큰데 오려고 그러는거겠죠~~~~

 

오늘은 더더더 럭키한 날 보내시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