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2차 MD 신메뉴 스노우 바닐라 티라떼, 돌체스트로베리라떼

Carrie lee 2022. 12. 3. 18:00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2차 MD 신메뉴 스노우 바닐라 티라떼, 돌체스트로베리라떼

12월 2일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2차 MD
그리고 신메뉴 2종 출시

크리스마스 MD 1차와 2차 제품이랑 원두사면
다회용백에 담아준대요

다회용백 사이즈도 두가지
이뿌더라구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스노우 바닐라 티라떼
돌체스트로베리라떼

프로모션 기간이라 별적립 추가 3개
그럼 하나만 마셔도 별적립이 4개
사이렌오더로 주문시에만.
그외엔 추가2개 적립

그리고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미션음료 해당되서
빨간 미션음료 스티커 붙어요

요즘 너무 투썸 많이 갔더니만
상대적으로 스타벅스 프리퀀시 밀리고 있어요

얼른얼른 달려서
그래도 올해엔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이어리 플래너 3종류 밖에 안 나왔으니
다 받아야죠

종류 더 많을때도 부지런히 마셔서 금방 다 받았는데
올해는 어째 게으름 모드

하긴 보통은 하루에 프리퀀시 두 개를 완성했는데
올해는 한개만 완성했으니..ㅎㅎ

에스프레소 4천원 텀블러에 담아서
에코별도 잔뜩 받기는 했는데

쌤들 나눠준다고
편의점에서 얼음컵 사갔더니
오히려 아이스아메리카노 사는게 더 저렴했겠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편의점 아이스컵 6백원ㅋㅋ
에코별은 빠졌겠지만.
암튼
한번 더 달려야하면
그냥 아메리카노 주문해야겠어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카드도 2종류 나왔어요

카드도 예전엔 e카드 나온기전엔 카드에 충전해서
선물도 많이 했었죠

저 뒤에 카드는 작년아이 아닌가??
울집에 있는 아이 닮았는데 말이죠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트리와 크리스마스 MD
색이 예뻐요

아직 크리스마스 1차 MD도 좀 남아 있긴 하네요

해피 홀리데이스

예쁨예쁨한 머그랑 텀블러

빨간체크 초록체크 좋아해서 더 예뻐보이네요

 

저 하얀 텀블러는 살까 잠깐 고민하다 그냥 왔네요
좀 불편할까 싶기도 하고.


텀블러는 스타벅스 럭키백 행사할 때
럭키백 사면 또 들어오니까 ㅎㅎ

굳이~~

요번에 크리스마스 MD엔 이런 예쁨예쁨한 아이들도 나왔어요

크리스마스에는 오르골도 사긴 하는데
올해 오르골은 패스

키링 귀여웠어요
베어리스타 키링ㅋㅋ

스타벅스 커트러리도 괜춘.

일단 신메뉴는 다 마셔봐야죠

스노우 바닐라 티라떼
돌체스트로베리라떼

돌체스트로베리라떼는 아이스 밖에 안 되요

음.
그래도 추운날 마셔도 스타벅스 매장이 따뜻해서 그런가
그렇게 춥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스타벅스 스노우 바닐라 티라떼
뭐 딱 생각했던 크 티라떼 맛이었어요
나쁘진 않은데

돌체스트로베리라떼가 내 입엔 더 맞았어요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샌드위치
별의별샌드위치

별의별샌드위치는 작년에 출시되었을때도 엄청 열심히 잘 먹었죠ㅋㅋ

별의별샌드위치
원래 더  먹음직스러워야하는데..
좀 더 바삭하게 갈색빛 돌게 구워주셔야 하는데
살짝 데우기만 하신듯..

더 데워달랠까 하다가 그냥 먹었어요

돌체스트로베리라떼 추천~~
이렇게 먹으니 샌드위치 브런치 페어링까지 되서
한번에 별 11개 적립 ㅋㅋ
돈 쓰고도 즐거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