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2023 다이어리, 플래너, 데스크모듈

Carrie lee 2022. 11. 29. 12:28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2023 다이어리, 플래너, 데스크모듈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올해에는 좀 늦게 e프리퀀시를 시작해서 그런건지

아직은 지난 서머 프리퀀시 대체품인 데스크모듈 교환이 안 지나가서 그런건지

판매용 다이어리가 안 나와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다른때보다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인기가 좀 덜 한 것 같아요.

 

일단 나부터도 예년보다는 좀 덜 하니까요.

예년보다 좀 늦게 시작한 플래너, 다이어리 겨울 프리퀀시 시작하는 날

바로 프리퀀시 하나 완성해서 하나 받고는 아직 밍기적 밍기적...

 

투썸플레이스에서도 투썸하트 스탬프 적립한다고 

투썸이랑 두 군데를 왔다갔다 다니다보니 어쩌다보니..ㅎㅎㅎ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번엔 3종류가 나왔는데

하나는 빨강, 하나는 그린

딱 두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고~~

질리지 않게 쓸 수 있는 두 가지 색깔로 데일리 플래너로 나왔어요.

 

그리고 라이프 저널

토픽형 노트~

두권 한 세트로 나온 아이도 있어요.

 

난 이걸루 먼저~

라이프 저널은

두 권이 한 세트에요

a place to love

 

a cup of passion

 

내년엔 여행을 정말 더더더 많이 갈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토픽형 노트로 골랐어요.

둘 다 깔끔해서 아주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주도 스타벅스 에서 사온 MD

제주 스타벅스 볼펜

이 아이랑도 잘 어울리는.ㅋㅋ

우리의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그리고 이렇게 안쪽에는 내가 좋아하는 빨강머리앤 빵 사먹고 띠부씰도 모으고 있어요.

여기 노트에다가 빨강머리앤 띠부씰은 모아보려구요.

 

페이지에 맞춰서 빨강머리앤 띠부씰 모아보기.

 

다 모으기 전에 빵을 다 사먹어야 할텐데 ㅋㅋ

빨강머리앤 띠부씰 들어있는 빵은 세븐일레븐에 팔아요.

토픽형 노트 속지도 마음에 들어요~

커피보다는 확실히 여행이 더 마음에 든다지요 ㅋㅋ

다이어리랑 잘 어울리는 빨강머리앤 띠부씰 나와서 제일 먼저 붙였어요.

 

그리고 서머 프리퀀시 서머백 대체품 스타벅스 데스크모듈

 

데스크 오거나이저

 

블랙이랑 그린으로 했어요.

아이보리는 왠지~ 

깔끔해서 좋기는 하지만

내가 잘 쓰려나~ 싶어서 ㅋㅋㅋ

STARBUCKS DESK MODULE

작년에 처음 나왔을땐 별을 6개나 더 줘서 열심히 사 먹었었던 별의별샌드위치

 

 

가격대는 있지만

정말 빵도 맛있고, 괜찮은 메뉴들이 꽉 꽉 채워져 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별의별 샌드위치

그리고 데스크모듈

 

오웃

이건 정말 짱~~ 괜찮네요

 

서머백은 내가 뭐 얼마나 쓰겠어요.

그런데 이건 괜찮네요

 

일단은 연필꽂이만 해도 잘 쓰겠죠.

페이퍼 클립도 넘 이뿌구요.

 

페이퍼클립 빼곤 다 우리나라에서 만들었다는 것도 마음에 들고~~~

색도 괜찮고~~~

블랙, 그린 둘 다 넘넘 괜찮아요.

 

다른 분 보니 아이보리도 예쁘더라구요 ㅋㅋ

 

데스크가 환해지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무선충전기가 불량이라고 교환하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던데.

사실 뭐.. 나는 무선충전기도 잘 쓴다고 받은 것은 아니라서..

어차피 고속충전은 안 되서 내가 쓰는 것들은 다 충전이 안 되더라구요.

스마트폰도 안 되고, 갤럭시 와치도 안 되고

갤럭시 버즈만 위에 올려놓으니 충전이 잘 되더라구요.ㅎㅎ

그냥 뭐~~~ 괜찮아요.

뭘 하겠다고 받은건 아니니까.

 

12월 2일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신제품이 또 나오더라구요. ㅎㅎ

신메뉴도 나올거라서 MD도 나오겠지.. 하고 생각하고 있긴 했어요.

 

음~~~~

예쁜거 있으면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하나 장만해 볼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