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e프리퀀시 모으기. 시계. 다이어리. 컴포터 예약

Carrie lee 2021. 10. 28. 18:44
728x90
반응형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e프리퀀시 모으기. 시계. 다이어리. 컴포터 예약

 

2021년 10월 28일

아직 할로윈도 오지 않았는데 벌써 스타벅스에는 크리스마스가 왔어요.

 

벌써 메뉴판도 빨강빨강

 

원래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는 빨간컵이랑 시작해야 하는데

이젠 빨간 테이크아웃 컵은 안 나오고 대신 빨간 홀더가 나오죠.

 

스타벅스에 빨간 메뉴판, 빨간 홀더, 크리스마스 MD

그리고~~~

2022 다이어리

스타벅스엔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어요

 

크리스마스 나무가 아니어도 충분히 예쁘네요.

베어리 산타 인가요??ㅋㅋㅋ

 

 

 

 

 

Carry the Merry

이렇게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었어요.

2022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내 취향대로, 즐거움도 나답게!!

 

 

미션 음료 3잔 포함 해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다이어리, 시계, 컴포터 중에 하나를 받을 수 있어요.

 

미션음료는

토피넛라떼

토피넛프라푸치노

골든위시라떼

핑크캐모마일릴렉서

 

리저브음료와 12월 4일에 나오는 신메뉴 포함

이번엔 스타벅스 더블플래너 행사는 없었어요..

아쉽..

보통 프리퀀시 시작하자마자 일주일 동안은 더블플래너 기간이라서 

빨리 사서 마시고 프리퀀시 2개만 완성하면 

플래너 4종을 한 번에 다 모을 수 있었는데 말이죠..

 

조이풀 플래너

조이풀 플래너는 상반기 하반기 두개가 한 세트에요.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노트

모던 스케줄러

 

플래너 ( 다이어리) 에는 2022 탁상형 캘린더도 함께 준다고 했는데

캘린더는 그냥 ㅋㅋㅋ

 

이번에 스타벅스 시계도 나와서~~

탁상시계 2종류와 벽시계 1종류

 

조이풀 시계와 모던 시계는 탁상시계

크리에이티브 시계는 벽시계

 

컴포터는 따로 보여주지 않고

그냥 재질만 만져보라고 살짝 있네요 ㅎㅎ

시즌한정 

2021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개인컵에 14잔 받고.

그럼 에코별도 받으니 에코별만 벌써 14개가 쌓여서 무료음료 쿠폰이 하나 뜨죠 ㅋㅋㅋ

 

그리고 이번엔 한번에 사이렌오더로 주문할 수 있는 음료가

10잔으로 한정되어 있어서

두번에 나눠서 주문을 했어요.

 

한번은 에스프레소 8잔에

골든위시라떼 한잔, 그리고 토피넛라떼 한잔

 

 

그렇게 해서 e프리퀀시 완성

 

두번째도 그렇게 해서 두개의 e 프리퀀시 완성하고

두개 11월 1일에 받기로 예약해놓았어요.

 

이번 2022 스타벅스 e프리퀀시

기간은 10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그리고 상품 받는 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에요.

 

이번엔 다이어리만 있는게 아니라서 다른 때보다 좀 더 부지런히 

더 많이 마셔야 할 것 같아요. ㅎㅎ

 

프리퀀시 완성해서 프리퀀시 쿠폰 발행하고

 

받을것 선택하고

받을곳 선택하면 끝

그리고 그날 그곳에 가서 픽업하면 되요.

 

그리고 이번에 조금 일찍 겨울 프리퀀시를 시작해서 그런가

작년 다이어리에 들어있던 보고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한달 늘었어요

 

원래는 이번달 말. 10월 31일까지인데

다음달 말인 11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골든위시라떼와 토피넛라떼는 가격이 5800원

 

늘 토피넛라떼는 겨울에 마시는 음료죠.

그리고 오늘은 골든위시라떼 따뜻하게 마셨는데

골든위시라떼는 아이스도 괜찮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골든위시라떼 맛있었어요.

우유 거품도 많아서 좋고~~~

 

물론 또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사람 입맛은 다 다르니까.

그리고~~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가격은 6100원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도 따뜻하게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두번 마셨는데 두번다 아이스로 마셨네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작해서 

아침부터 스타벅스에는 사람들이 참 많더라구요.

 

그리고~~

오늘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마저 나왔으니

오늘 오픈런을 하신 분들도 좀 계시겠죠.

 

나는 오늘도 오픈런을 참았다는요.

그랬더니 정작 사고 싶은건 진짜 못 샀네요.

사람 마음은 그렇게 다 같은건가..

아쉽...ㅠ.ㅠ

 

컴포터는 gift 배송하기에서 오늘 오후 3시에 눌러서

컴포터 증정용 말고 구매하는걸로 사버렸어요.

지난번처럼 사기 엄청 힘들줄 알았는데..

몇번 시도하니 되서 신기했어요.

 

컴포터는 그냥 구매할 수 있는게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다음주엔 시계와 다이어리 하나씩 받고.

컴포터는 배송으로 오겠네요~~~~~

 

그리고 gift 배송하기로 오늘 나온 크리스마스 MD도 살 수 있더라구요.

물론 몇 가지는 벌써 품절이긴 하지만요.

2단 트레이도...

난 그것이 갖고 싶었는데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