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서머 md 2차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Carrie lee 2021. 6. 5. 19:52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 md 2차 

다음 주 화요일

6월 8일 스타벅스 2021년 두번째 여름 행사를 시작하네요.

 

요즘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행사로

쿨러랑 랜턴해서 핫하죠.

 

그래도 정말 올해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운게

프리퀀시 행사 제품 받는다고 새벽부터 스타벅스 앞에 줄을 서지 않아도 된다는거죠.

 

작년까지만해도 특히나 더 인기가 많은 레디백 덕분에

오픈런은 기본이었죠.

그 더운 날에 아침부터 스타벅스 문열기를 기다렸는데

내 앞에서 재고가 바닥이 나면..

정말 인내심도 바닥이 나고 ㅎㅎㅎㅎ

 

그래도 올해는 프리퀀시 다 모으면

날짜도 미리 선택하고 받을 상품도 선택하고 

선택한 스타벅스 매장에 가서 바로 찾아오기만 하면 되니

우리 스타벅스 파트너님도 덜 힘드시고,

모두에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올해도 랜턴이랑 쿨러랑 인기가 정말 짱짱 많아서 

또 무한경쟁을 하며 무한 줄서기를 할 뻔 했지요..

 

스타벅스 MD에는 이젠 많은 욕심을 버려서 ..

딱히 이번 서머MD 2차도 그렇게 욕심이 나는 것은 없는 것 같아요.

 

음..

굳이 하나 꼽자면 저 블루투스 스피커~??

스피커는 귀여운 듯 해요.

이번에도 장우산이 나오는것 같네요.

파란색? 보라색?

색깔도 오묘하게 예쁘네요.

이번 MD는 인천공항 중앙점에서만 안 판다고 하네요.

ㅎㅎ

인천공항 중앙점~~ 

가고 싶으다~~~~

언제나 작은 그 스타벅스 매장에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넣어도

웨이팅이 엄청 나는 그곳이지만..

비행기 타러 인천공항점 가고 싶다는요.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Mascarpone Tiramisu cake

 

티라미수 좋아하시면 뭐 당연히 좋아하는 스타벅스 티라미수지요.

 

170g

505kcal

칼로리는 양에 비해서 좀 적은 듯한~~~

가격은 5900원

 

제노와즈판시트 25.77%

유크림 16.22%

마스카포네 12.21%

가공유크림 12.13%

케이스에 들어있어서 

떠먹는 티라미수 케이크처럼 포크로 먹어도 좋지만

숟가락으로 떠 먹으면 더 편해요.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