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상큼한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브루

Carrie lee 2021. 7. 20. 21:42
728x90
반응형

7월 20일 화요일

스타벅스 서머3 MD 출시

그리고~~ 서머 MD와 함께 신메뉴 3종도 같이 나왔죠.

별 3개 추가 행사도 함께.

 

그리고 상큼한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도 나왔어요.


Our Starry Voyage

Starry starry night~인가요~ ㅋㅋ

 

나의 여름 휴가를 부탁해

 

여름 휴가~ 

파랑파랑~ MD 색깔이 시원해 보이고 예쁘네요.

 

오픈런은 안 했지만.

오전에 갔더니 그래도 MD들이 거의 뭐~~ 다 있었어요.

저 핑크색 워터보틀 쟤는 하나 사올까..

음료를 사서 올라가면서도 참 많이 고민을 했는데.

그냥 잘 참고 왔어요 ㅋㅋ

 

집에 워터 보틀도 많이 있으면서도 안 쓰는데 

또 사서 뭐 하게요~~

 

텀블러며 새로 나온 MD들 그래도 많이 잘 참는 나를 보며 기특해!!!

 

사실 오늘 그래도 좀 산다고 어젯밤에 

스타벅스 앱에 있는 카드에 충전도 했었는데..ㅎㅎㅎ

 

그런데 진짜 막상 그렇게 사고 싶은 것은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원래는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마실 생각으로 스타벅스에 딱 들어갔는데.

MD 보고 계단을 올라가면서 잠시 고민을 하다가

사이렌 오더로는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브루를 주문 넣었어요 ㅋㅋㅋㅋ

6600원

흠..

가격은 마음에 안 들지만

그래도 별을 4개나 주니까~~~~

기쁜 마음으로 주문 넣었어요.

음료 받아들고 올라오는데

우리 파트너님 왜케 다정하신지~~~

좋아요 좋아.

아침부터 참 기분좋게 해 주시는 스타벅스 파트너님

한입 딱 먹었는데

음..

뭔가 알듯말듯 한 그런 맛..

뭘까??

또 마시며 생각을 해 봤는데

아마도.. 아이스크림 때문에 먹어본 것 같은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을 것 같았어요.

 

흠~~~

내일은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마셔봐야겠어요~

 

별3개 적립해주는 행사를 할땐 이렇게

신메뉴를 3잔만 마셔도 무료음료 쿠폰이 하나 뜨니까 완전 좋아요.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브루. 

음. 

뭐 달달하니 당 땡길때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괜찮아요~

좀 단 것 빼고는 ㅋㅋ

 

이거 마실땐 아메리카노 같이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올때는 오늘 나온 신메뉴~~~~~

상큼한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 하나 포장해 왔어요.

 

지난번에 뭐 사고 받은 스타벅스 쿠폰을 써야 해서

사이렌오더 말고 직접 주문을 했죠.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 하나 포장해 주세요.

 

포크 몇 개 드릴까요?

한개요.

그렇게 받았는데.

아까 나의 커피를 만들어 주신 그 파트너님이시네요.

 

오늘 저희 매장에 처음 들어온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

처음으로 사가는 분이세요~

라고 말씀하시네요 ㅎㅎ

 

ㅋㅋㅋ

내가 첫 구매고객이라니~ ㅋㅋ

 

유통기한은 내일까지.

아마도~~~ 샤인머스캣이 무거워서 더 되면 

아래 케이크 시트가 꺼질 것 같아요 ㅋㅋ

상큼한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

 

아마도 가격이 좀 있으니 안 팔린게 아닐까요 ㅎㅎ

원래는 나도 이거 미리 사 놔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내려와서 주문할 때도 그대로 있어서 

뭐지? 하긴 했거든요.

 

상큼한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 7900원

200g 460kcal

오호~~ 케이크 칼로리 낮네요.

 

그런데 뭐

어제 먹은 파리바게트 더스퀘어 순수우유 케이크도 그 사이즈에 비하면

얘나 걔나 가격이 뭐....

포장 종이도 초록초록 예뻐요.

알알이 박혀있는 샤인머스캣 ㅋㅋ

귀엽기도 하구요.

샤인머스캣 6알 큼직큼직 올라가 있어요.

 

샤인 머스캣 처음 먹었을때 진짜 달고 맛있어서 행복했던 기억~~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는 그렇게 맛있지 않더라구요.

오늘 스타벅스의 샤인머스캣도 시큼 달콤했어요.

청포도퓨레. 청포도잼 있어서 달달하니 케이크도 맛있어요.

상큼한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

 

누구 사주기도 좋겠어요.

 

음.. 그리고~

이것도 별3개 주는 행사하면 또 아낌없이 사먹을 수 있을텐데..

하는 살짝 아쉬움도 있었어요.

 

그래도 샤인머스캣 좋아하시는 분들은 

샤인머스캣 몇개도 먹을 수 있고,

케이크도 먹고~~~

그렇게 생각하면 행복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샤인머스캣 스윗박스는 음.. 우유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뭐.. 당연히 아메리카노도 괜찮겠지만~

그래서 난 오늘도 집에서 하얀 우유와 함께 먹었어요.

 

그래도 오늘은 좀 덜 더웠던 것 같아요.

스타벅스는 에어컨 때문에 추웠지만요 ㅎㅎㅎ

역시 여름에 스타벅스 갈때는 긴옷이 필요해요.

또 오랫만에 앉아 있다 온다고 깜빡하고 갔다가 훌쩍.. 훌쩍..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