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franchise

피자헛 립스테이크 바이트 피자 추천, 도미노피자 만두피자

Carrie lee 2022. 1. 14. 23:45
728x90
반응형

피자헛 립스테이크 바이트 피자 추천

 

피자헛 신메뉴 나왔을때 바로 먹어봤더랬죠.

180g의 갈비맛 스테이크가 통째로.

 

아니 그것보다~~~

원래 치즈바이트 피자를 좋아하는데

바이트 피자가 나왔다길래

일단 그게 눈에 먼저 들어와서 주문해서 먹어본~~

 

그리고 나서는 요즘 주구장창 피자하면 주문하는게 피자헛 립스테이크 바이트피자

 

피자헛 회원가입하면 최대 40% 할인 혜택

나도 매일매일 새로이 회원가입이 되면 좋겠다는~~

그래도 날짜 잘 잡으면 할인이 조금 더 많이 되는 날이 있으니

그런날 먹으면 된다는요.

 

한달에 한번 정도는 SKT T데이로 피자헛 50% 할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니

그 행사는 절대로 놓치면 안 되고!! ㅋㅋ

원래 그냥 립스테이크 바이트 피자는 가격이 라지 기준 34900원이죠

그런데 골드바이트로 바꾸면 5천원이 추가 되서 39900원

 

피자 한판을 4만원 주고 먹긴 그래도 뭔가 너무 아까운 감이 없지 않죠..

그래도 회원가 하고. 픽업하고 어쩌고 하면 3만원 안되는 2만원대로 !

그 정도면 이런 피자 먹으면 괜찮다~~~~~

난 도미노피자나 피자헛이나 핫소스보다는 디핑소스 짱 좋아해요.

치즈바이트에 디핑소스 찍어 먹으면 환상이에요!!!

맛있는 피자를 보면 라지 사이즈도 엄청 작게 느껴지는....

그리고 아무래도 바이트 피자는 더 작게 느껴지긴 해요.

스테이크 소스도 진해서 달콤하니 맛있어요.

 

피자헛은 토핑 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좀 있긴 하죠.

물론 나는 호!!

그러니 피자헛을 좋아하죠 ㅋㅋ

동글동글 치즈바이트만 다 떼서 먹어도 배가 불러요 ㅋㅋㅋ

 

치즈도 많이. 듬뿍 들어있답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에서 새로 나온 비비고 만두피자

새해복만두피자 먹었어요.

 

음~~

둘이 달라서..

둘 다 맛있어요.

 

도미노 만두피자는 씬피자여서 이거랑은 또 확실히 다르죠.

그건 복주머니 만두가 엣지마다 하나씩 올라가 있어서 귀여워요 ㅋㅋㅋ

 

둘 다 추천이에요.

도미노피자의 만두피자는 2월 3일까지 한정판매라서 

새해복만두피자 먼저 드셔보는거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