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franchise

애슐리 퀸즈 12월메뉴 브라운버터스테이크

Carrie lee 2021. 12. 4. 23:42
728x90
반응형

애슐리 퀸즈 12월 메뉴 브라운버터스테이크

 

다음주엔 SKT T데이여서 빕스 40% 할인 행사로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SK 우주패스 이용하는 사람들은 50%까지 할인 되더라구요.

빕스 할인 자주 하는군요~~~~~~

 

대전 빕스는 요즘 샤퀴테리존도 있고.

블랙치킨이랑 피자가 제일 맛있죠.

 

 

지난번엔 가서 빕스 랍스터와 스테이크 세트 주문해서 먹었는데..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랍스터는 따라서 오는거였더라구요.

 

뭐가 됐든 할인하면, 그냥 주면 좋은 거죠~

 

다음주엔 빕스를 한 번 가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이에요.

흠흠..

 

오늘은 애슐리 퀸즈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간 대전 유성 홈플러스

그 안에 있는 애슐리 퀸즈

 

보통 주말엔 애슐리 퀸즈 매장은 세종으로 가는데.

이번엔 스테이크 무한으로 주면서 

테이블로 스테이크를 인원수대로 가져다 주면서

2천원을 더 받는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의 장점을 모르겠기에..

 

그냥 애슐리 퀸즈 매장으로 갔죠.

 

애슐리 퀸즈 매장은 주말 가격이 25900원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은 주말 가격이 27900원이에요.

 

세종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은

스테이크 무제한이라 어찌 나올까 싶었더니만...

오히려 무제한 안 하는게 더 좋았어요.

진짜 유성 애슐리 퀸즈는 언제 마지막으로 갔었는지 기억도 없어요 ㅎㅎ

사람이 너무 없는거 아닌가??

유성은 애슐리 인기가 없나?? 했는데

내가 일찍 간거였답니다 ㅎㅎㅎㅎ

 

12시가 지나니 웨이팅도 하고 사람이 많아지더라구요.

 

나야 보통 샐러드바는 오픈하자마자 주로 들어가니까.

사람이 많이 없을때 들어가서 사람들이 많아지면 나오죠.

 

애슐리 퀸즈 대전 유성점은

초밥은 조금 다른 곳보다 부족한 듯 싶었지만

그래도 음식이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애슐리 퀸즈 12월 메뉴

 

여전히 녹차 초코 중~~~~~

 

녹차초코 퐁듀

녹차 와플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여기저기 디저트들이 초록초록 녹차 초코가 있었지만

오늘은 와플 안 만들어 먹었어요.

 

와플이 좀 당기는 날이 있고 

아닌 날이 있고

ㅎㅎㅎ

애슐리 이랜드잇츠 VVIP라서 12월엔 무료 스테이크 쿠폰을 넣어줬어요.

 

원래는 다른 스테이크 였는데

바뀌어서 

브라운버터 스테이크

 

음음..

 

지난 스테이크가 더 입에는 맞지만

이 브라운버터스테이크도 나쁘진 않았어요.

 

이 스테이크를 먹어서

무제한으로 주는 스테이크는 안 먹었는데..

세종이랑 은행동은 별 줄 안 서고 바로 먹었는데

여긴 스테이크 인기가 많네요.

줄 서서 스테이크 받아 가시더라구요.

무제한 스테이크는 작은 그릇에 담아줘요.

난 세종에서 좀 별루였어서 

그 후로는 잘 안 먹고 있어요.

오늘은 좀 새우를 많이 먹고 왔네요.

원래는 그럴 생각이 아니었는데 ㅎㅎㅎ

 

테이블마다 일회용 장갑이 놓여있어서 좀 편하게 새우도 까먹을 수 있으니

담아와서 열심히 까 먹었네요 

그리고 조개스프 많이 먹고.

오늘은 조개와 새우 데이 ㅋㅋㅋ

밥먹고 나오니 눈도 내리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그 동네도 오랜만에 지나갔나..

유성에 블레스롤은 아주 크게 생겼고,

대신 그 옆에 있던 드롭탑은 없어졌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