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franchise

피자헛 신메뉴 돈마호크 에그타르트 엣지

Carrie lee 2022. 7. 8. 23:18
728x90
반응형

피자헛 신메뉴 돈마호크 에그타르트 엣지

 

오늘 낮엔 돈까스 무한리필 유생촌 가서

돈까스랑 이것저것 완전 잘 먹고

저녁엔 SKT T멤버십으로 피자헛 50% 할인 행사 해서

피자헛 이병헌이 광고하는 신메뉴 돈마호크로 

낮에 주문해서 저녁에 픽업해서 왔어요.

 

금요일이기도 하고, 행사 마지막 날엔 조금 늦게 주문하면 엄청 오래 기다려야 해서

오늘은 아예 점심먹으면서 예약을 했어요.

ㅎㅎㅎ

 

 

여긴 대전 돈까스 무한리필 

유생촌~~~

 

돈까스, 생선까스, 피자돈까스~~~ 등등 

돈까스 종류도 다양하지만

샐러드바에도 먹을 것들이 많아요.

 

그리고 유생촌엔 과일 종류도 엄청 많다는요!!!!

물론 또 유생촌의 돈까스는 이 쫄면이랑 함께 먹어야 또 맛있죠 ㅋㅋㅋ

 

오늘은 좀 더 짜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수박이랑 참외, 멜론

정말 오늘 완전 잘 먹고 왔어요~~

 

여기만큼 이 가격에 과일까지 잘 나오는 곳은 정말 보질 못 했네요.

그리고~~~ 피자헛

 

오늘은 SKT T멤버십 데이로 50% 할인 받았느넫.

원래 피자헛 데이가.. 금요일이에요 ㅎㅎㅎ

 

온라인 회원전용

매주 금요일은 피자헛데이라고 카톡 친구인 피자헛이 알려주긴 해요 ㅋㅋ

 

매주 금요일 피자헛데이 

포장 50% 할인

이건 프리미엄 피자 L사이즈 한정이고

온라인 주문만 가능해요.

그리고 모든 매장에 다 해당되는건 아니고

쿠폰 적용 가능한 매장을 잘 찾아봐야 하는데..

ㅎㅎㅎ

오늘 다녀온 그 곳은 이 쿠폰 적용이 안 되는 곳이긴 하네요.

 

대전에서는 금요일 피자헛데이 할인 적용이 되는 매장은

대전노은점, 대전도안점, 대전유성점

이렇게 세곳이네요

프리미엄 서머 세트 구매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준대요.

레고랜드 무료입장권이나 할인권이 있다네요~~

이번에 이병헌이 광고하는 피자헛 신메뉴

 

신이 내린 완벽한 한 조각이래요 ㅎㅎㅎ

돈마호크가 아낌없이 쏟아지고

리코타 치즈가 넘쳐 흐르고..

 

두툼한 돈마호크가 180g이나 들어있대요

180g이면 고깃집에서 사먹는 고기 1인분 양보다 더 되는 것 같은뎁.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랑 랜치 디핑소스 하나씩 추가했어요.

각각 5백원씩 ㅋㅋ

이건 할인에 해당이 안 되요.

이거 돈마호크 라지사이즈인데 음음..

고기가 180g 인건 모르겠어요.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데..

 

 

돈마호크 피자는 5천원 추가하면 에그타르트 엣지로 먹을 수 있고,

아니면 리치골드나 치즈크러스트로도 추천이래요.

음~~

나는 개인적으로 골드바이트를 좋아해서 골드바이트로 먹을까 했었는데.

일단은 기본적인걸로 먹어봐야 하니 에그타르트 엣지로 했어요.

 

에그타르트, 리치골드 엣지 하면 라지 사이즈는 40900원이에요.

치즈크러스트 엣지하면 39900원

노엣지로 하면 기본가격 35900원

 

원래 가격 다 주면 좀 많이 비싸지만

이렇게 50% 할인받아 사먹으면 완전 좋죠~~~

에그타르트 엣지

진짜 풍성하긴 해요.

커스터드 크림이랑 고소한 치즈가 엣지 끝까지 가득하니~~~

완전 맛있어요.

에그타르트 엣지는 돈마호크에만 적용 가능하대요.

아.. 그리고 골드바이트랑 콘치즈포켓은 돈마호크에는 안 된대요.

색도 완전 예쁘죠~~~~

 

배가 별로 안 고팠는데도

역시나. 피자 한판 클리어 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

 

그리고 맛있었어요

하나만 하나만 더 하다가 결국엔 나의 분량인 4조각을 다 해치워버렸다죠 ㅋㅋㅋ

 

그리고 추가한 디핑소스랑 찍어먹으니 더더더 맛있고.

 

 

이건 다른 피자들보다 덜 짜고 괜찮았어요~~~

이병헌 돈마호크 추천~~~~~~

다음주에도 SKT T멤버십 주간이 계속되어서

다음주엔 도미노피자 할인을 하더라구요 ㅋㅋ

다음주 금요일엔 도미노피자 데이~~~

 

빵이랑 피자는 정말 넘넘 맛있어요.

물론 떡볶이도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