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애슐리퀸즈 스테이크 대전 유성 NC백화점

Carrie lee 2023. 1. 22. 22:03
728x90
반응형

애슐리 퀸즈 스테이크 대전 유성 NC백화점

 

대전 유성 맛집

대전 NC백화점 유성 애슐리퀸즈

 

NC백화점 10층에 있어요.

피자뷔페 피자몰은 9층

애슐리퀸즈는 10층

 

애슐리퀸즈 평일런치

 

평일런치랑 주말이랑 메뉴 차이는 스테이크 정도 

그리고 물론 새우랑 몇몇가지 있긴 하지만

언제나 시간만 가능하다면 애슐리든, 빕스든 평일런치가 갑오브갑이죠

 

 

유성온천역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대전 유성 NC백화점

위치 좋아요~~

애슐리퀸즈 평일런치에 가도 사람들이 많긴 해요.

 

금요일 같은 때엔 더더 많아서 조금만 늦게 가도 웨이팅~

 

이날 나는 잘 안 하는 예약을 해서 가서 먹었죠.

그래서 긴 웨이팅 대신 바로 들어가서

테이블 셋팅된 곳에서 먹었어요.

 

이랜드잇츠 앱

애슐리  VIP면 예약해서 가면 테이블셋팅도 해주고

기간에 한 번은 스테이크도 무료로 준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 한 번 이외에는 에이드 피쳐 무료로 테이블에 하나씩.

대전 유성 애슐리퀸즈 

평일런치 시간 11시부터 17시까지

평일디너 17시부터 21시까지

 

애슐리퀸즈도 이제 가격이 조금씩 조금씩 올라서

거의 2만원인 셈이죠.

뭐~ 그래도

이 가격에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디있나요?

 

애슐리 싫어하시는 분들은 뭐 드실게 없다고 하시기도 하는데

나는 그냥 앉아서 골고루 여러 사람의 입맛을 만족시켜주는 

애슐리, 빕스 같은 샐러드바 좋아해요.

그리고 이만하면 가성비 괜찮구요~

요즘엔 주말에 가면 스테이크 계속 나와요.

뭐... 보통 스테이크 주말엔 거의 주긴 햇어요.

요즘에 스테이크 행사 한다고 해서 더 그런것 뿐.

그런데 무한으로 주는 스테이크는 좀 맛이 없더라구요..ㅠ.ㅠ

 

저 골든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저렇게 따로 판매하는 스테이크도 가성비 괜찮아요.

 

이번엔 소고기 호주산이네요.

 

 

무제한 탭비어, 와인은 4900원

 

나는 초등학생 무료 쿠폰이 3장인가 있었는데..

예전 같음 옆 테이블에 초등학생 있으면 사진 찍으시라고 해서 나눔해드렸는데

요즘엔 미리 키오스크로 결제하고 들어오니 어찌 드릴 수도 없더라구요.

테이블 셋팅해 주니 좋네요~

난 언제나 먼저 가는 디저트 코너

커피랑 디저트 먼저 ㅎㅎ

 

주말에 다녀온지 얼마 안되고 평일런지 먹으러 간거라서

뭐가 없나~~ 살짝 그것만 보고 음식담기

단호박죽이랑 조개스프도 좀 먹었어요.

 

불맛야끼우동도 좀 짜지만 맛있어요.

 

음식 한바퀴 담고 오니 도착한 애슐리퀸즈 VIP 스테이크

VIP 무료 스테이크는 매번 조금씩 바뀌는 것 같긴 한데

뭐. 스테이크는 늘 같은 느낌

 

그래도 무료로 주는건데 다 맛있어요 ㅎㅎ

난 조금 더 익힌 스테이크 좋아해서 

스테이크 오자마자 각자 모두 펼쳐서 조금 더 익히기.

이번엔 오징어튀김도 있어서 맛있어요.

특히 떡볶이랑 먹으면 더더 맛있어요 ㅋㅋ

튀김은 언제나 옳아요.

뭘 튀겨도 맛있는 튀김.

그렇게 밥을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초밥도 귀엽게 조금씩만. ㅋㅋ

 

피자가 회전이 빨라서 따뜻한 피자를 좀 자주 가져다가 먹었어요.

2023년엔 NC패밀리팩도 대전 NC백화점 유성점에서는 2023명에게 판매해서 그것도 샀죠.

NC패밀리팩엔 애슐리퀸즈 평일 무료 쿠폰 4장이 포함인데

평일런치를 몇 번이나 어찌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암튼 곧~~ 애슐리 딸기축제 시작할거라서 스탠바이

아마도 빠르면 이번주 목요일쯤??? 애슐리 딸기축제 할 것 같아요.

요즘 카페는 다 딸기음료, 딸기케이크 나오고 

파리바게트도 딸기페어 중~~

그러니 애슐리도 곧 딸기축제 하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