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대전 피자몰 유성 NC백화점 피자뷔페

Carrie lee 2022. 12. 26. 00:10
728x90
반응형

대전 피자몰 유성 NC백화점 피자뷔페

 

대전엔 피자몰이 한 군데 있죠.

 

바로 유성 NC백화점 9층에 있는 피자몰

10층엔 애슐리퀸즈가 있고

9층엔 피자몰 말고, 리미니도 있어요.

그렇게 이랜드 패밀리들이 다 있죠.

ㅎㅎㅎ

음..

리미니도 평일런치 좋고

애슐리퀸즈도 가격은 좀 오르고 있지만 가성비 좋고.

그리고 피자몰은 음~~~ 가성비가 최고중에 최고가 아닐까 싶긴 해요.

 

피자몰 가격 진짜 좋죠

주차는 2시간

 

애슐리퀸즈는 주차 3시간

 

피자몰 평일런치 가격 12900원

피자몰 평일디너 가격 15900원

피자몰 주말, 공휴일 가격 17900원

 

피자몰 1만원 이상 주차 1시간

피자몰 3만원 이상 주차 2시간

 

프리미엄피자 올데이 무제한

대한민국 넘버원 피자뷔페 피자몰

피자몰은 늘 웨이티이 있죠.

짧게는 20여분부터 길게는 한시간...이상...

음음.

오늘도 갔더니 웨이팅이 한시간이 넘더라구요.

애슐리퀸즈는 80분 이상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리미니에 가서 먹었어요.

 

웨이팅하면서 자주 가는 곳은 바로 앞에 있는 휘게문고

휘게문고에서 요즘 베스터셀러도 뭐가 있나 보고.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 문구가 많이 있어서 문구 구경도 하지요~

 

짱구, 빨강머리앤, 그리고 춘식이까지 없는게 없어요.

다다다 넘넘 귀엽다는요 

 

저 짱구 

귀여운 짱구

스프링 노트

2023 빨강머리앤 탁상 캘린더도 사고~

나만의 단어장도 아이들 줄걸로 몇 개 사고~~~

짱구와 빨강머리앤 세상이네요.

ㅎㅎㅎ

다다다 넘넘 귀엽다는요.

그리고 귀여운 춘식이

춘식이 터치 무드등

ㅋㅋㅋ

춘식이는 다다다 그냥 다다다 귀여워요.

이렇게 구경하고 다니니 카카오톡 알림이 왔어요.

 

입장~~~~~~

결제하고 입장

 

자리도 좋은자리 얻었네요.

늘 좀 좁은 자리.

그런데 그래도 창가에 앉긴 했는데

이번엔 피자 가까운 곳.

샐러드바 가까운 곳에 앉았어요.

그래서 피자가 나오는 것을 바로바로 보고 바로바로 따뜻한 피자를 먹을 수 있었죠

소떡소떡피자, 스윗고구마딥디쉬, 6겹치즈불고기피자, 눈꽃갈릭쉬림프피자

마약옥수수피자, 고르곤졸라피자 등등

피자도 종류가 다양해요.

 

음...

음..

예전엔 피자몰에서도 생일엔 마약옥수수피자를 한판씩 생일선물로 줬는데

올해랑 작년에는 그런 것도 없어진 것 같아요.

 

내년엔 그래도 그런 행사가 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그래서 이랜드잇츠. 애슐리 브랜드, 빕스 등등 그런 아이들은

VIP, 빕스매니아 등등 유지해야 하는데

올해는 다른 해보다 빕스도 애슐리퀸즈도 덜 다녀서 빕스매니아는 안 될 것 같고.

CJ one VIP도 ..

그리고 음.. 애슐리는 잘 모르겠네요.

애슐리라도 VIP 유지해야 하는뎁. ㅎㅎ

요즘엔 케이준양배추샐러드를 잘 먹더라구요.

내가~

아삭거리는 식감이 좋은 것 같아요.

피자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ㅋㅋ

피자가 따뜻할때 먹으니까 다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피자몰 피자랑 잘 어울리는 떡볶이

떡볶이가 매콤해서 맛있어요.

 

탄수화물 천국~ ㅋㅋ

난 정말 떡볶이가 왜케 맛있는건지.. 모르겠다는요 ㅋㅋㅋ

아이스크림에 망고 잔뜩 올려 먹으니 이것도 또 나름 맛있네요.

한동안 피자몰에 가도 다들 자몽을 쓸어가서 자몽 구경하질 못 했는데

이날은 자몽도 있고, 또 맛있어서 좀 먹었네요

올해 마지막 딱 일주일 남았네요.

올해도 맛있는거로 잘 챙겨서 열심히 먹으러 다녀야겠어요.

마침 시간도 있으니~ 

매일매일 더 맛있는걸로 잘 먹기.

 

가성비 짱짱 피자무한뷔페 피자몰~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