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맥도날드 해피밀 1월 장난감 슈퍼마리오, 스누피 씰

Carrie lee 2023. 1. 8. 23:56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해피밀 1월 장난감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스누피 씰

 

맥도날드 해피밀 1월 장난감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2차 장난감 4종류가 1월 5일 목요일에 출시해서

준비를 하고 있었죠.

 

그런데 아침에 카톡으로 알림이 들어오더라구요.

맥도날드 x 피너츠

스누피 행운 나눔 스누피 씰 판매한다구요.

 

수익금 전액은 기부되는~~

 

일단 가격은 안 나왔지만

맥도날드 해피밀 먹으러 갈거니까

간 김에 사오면 되니까~~~

하고 다녀왔죠.

맥모닝 시간에 맞춰서 가서 오랜만에 맥머핀도 먹고 해시브라운도 아침으로 먹었어요.

 

스누피 씰

가격 2천원

스누피 잔뜩. 루시도 있구 우드스탁도 있어요.

스누피는 사랑입니다~~

 

스누피씰 사실 가격이 좀 더 할 줄 알았는데

2개 사고났더니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다음날 가서 행운버거도 먹고 사와야겠다. 했는데

여지껏 가지 않고 있다는요 ㅎㅎㅎ

스누피 씰

귀여운 스누피 씰도 사고, 기부에 동참도 하고~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맥도날드 해피밀 1월 장난감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2차 장난감

5번 루이지

6번 키노피오 카트

7번 마리오 카트

8번 쿠파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1차는 4개 다 샀는데

2차는 

음음..

그냥 딱히 그냥 그래서 2개만 샀어요.

둘 다 카트만

 

키노피오 카트

마리오 카트

 

맥머핀 2개랑 해시브라운 2개

그리고 우유 2개

 

오랜만에 맥머핀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나는 맥도날드 해피밀을 맥모닝으로 먹는게 더 좋아요.

햄버거보다는 맥머핀이나 핫케익이 맛있으니~

Mario Kart

Toad Kart

마리오카트와 키노피오카트

딱 내가 아는 딱 그 스타일

그 색깔.

 

그래서 마리오카트보다는 키노피오카트가 훨씬 더 귀엽고 마음에 들었어요.

키노피오카트

넘 귀여워요~~~ ㅎㅎ

 

뭐라도 좀 움직이면 좋으련만.

 

카트에 탄 아이들이 움직이기라도 하던지 말이죠.

 

바퀴로 슝슝 움직이기는 하지만

또 다른 어떤 능력을 갖고 있지는 않네요.

그냥 움직인다. 

그냥 움직이는 카트

 

마리오 카트

 

기본에 충실해서 뭐 딱히 할말은...

 

그래도 다들 나처럼 살짝 아쉬움은 느끼지만

그래도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이 장난감 자체에는 만족하시는 것 같아요.

 

슈퍼마리오 장난감이라는 것만 생각한다면야

뭐..

이 가격에 훌륭한 장난감이죠.

일본 오키나와여행 갔을때 밤에 

여럿이 마리오 코스튬도 입고,

카트 타고 다니는 것도 본 생각이 나네요 ㅎㅎ

 

일본 맥도날드 해피밀도 장난감 줘서 괜찮은데~~~

우리 처럼 선택을 할 수는 없고, 그냥 주문하면 알아서 장난감을 주더라구요.

일본 여행 가면 해피밀 주문해서 먹을 생각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