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맥도날드 해피밀 4월 수퍼소닉2 장난감

Carrie lee 2022. 4. 15. 13:46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해피밀 4월 수퍼소닉2 장난감

 

요즘 극장에 통 가질 않아서 수퍼소닉2 영화관에서 상영하는데도 안 가고 있네요.

그래도 나름 또 인기 있는것 같아요.

 

소닉은 또 마니아들이 있으니~~~~

 

분명 예전같으면 그래도 영화 보러 갔을텐데..

요즘엔 안 가기 시작하니 뭘 해도 안 보러 가게 되네요.

 

그래도 소닉과 함께 너클즈와 테일즈 나오면 완전 귀여울텐데 말이죠 ㅎㅎ

 

 

수퍼소닉2 영화와 함께 맥도날드 해피밀에 나왔죠.

 

지난 달 말에 수퍼소닉2 5종류 장난감 나왔고.

어제 4월 14일 나머지 5종류의 수퍼소닉2 아이들이 나왔어요.

 

10번은 서프라이즈 토이라서 많이 많이. 기대하고 있었는데...

 

음음.. 

너무 기대는 하지 않는걸루....ㅋㅋㅋ

 

그래도 이만하면 충분히 괜찮은 장난감이라고 생각은 해요.

 

해피밀 세트 가격 3900원에 

버거랑 사이드메뉴랑 음료에 그리고 장난감까지 주는데~

이 정도면 훌륭하죠.

 

이번에도 5종류의 장난감이기에 5세트

해피밀은 맥모닝으로 먹는거 더 좋아하는데

어젠 맥모닝 시간대에 못 가서

그냥 불고기버거랑 맥너겟으로 골고루 해서 5세트 사왔어요.

감자튀김 5개 ㅋㅋㅋㅋㅋ

 

수퍼소닉2 장난감도 그래도 인기가 많아서

금방 장난감이 없어질 수도 있겠어요.

 

특히나 10번은 서프라이즈 토이라고 해서 

다들 기대감도 있겠고~~~~

6번 장난감 - 소닉 1

7번 장난감 - 너클즈 2

8번 장난감 - 테일즈 3

9번 장난감 - 소닉 2

10번 장난감 - 서프라이즈 토이

소닉, 너클즈, 테일즈

 

빨강, 노랑, 파랑

색깔들이 예뻐서 더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거기에 아이들이 다 움직이니까

10개 모아놓으니 다 괜찮네요.

 

아랫부분이 조금 뭉툭해 보이긴 하지만

뭐~~~

그것도 계속 보다보니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ㅎㅎㅎ

 

 

이 아이가 이름하여 서프라이즈 토이 ㅋㅋㅋ

개인적으로 이 아이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아랫부분도 제일 장난감스러운~~~~~~

빨강과 파랑 색깔도 넘 잘 어울리는 것 같고~~~~~

혼자 특이한 색깔의 서프라이즈 토이

 

물론 이 아이도 예뻐요.

 

다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1차와 2차 아이들 쭈욱~~~~ 놓으니 더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가끔 아이들 유치원 가방 메고 엄마랑 맥도날드 와서 해피밀 장난감 하나 들고 노는 모습 보면

왜케 귀여운지~ ㅋㅋㅋ

뭘 만들고 하는게 아니라서 어린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한달에 보통 두 번씩 사고나면 한 달이 또 금세 그렇게 지나가더라구요 ㅎㅎㅎ

 

곧 어린이날

그리고 또 해피밀 5월 장난감 나오겠죠~~~

5월은 어린이날 있어서 좀 더 괜찮은 해피밀 장난감 나오길~ 

기대 안 한다면서 또 기대를 하고 있네요 ㅎㅎㅎ

 

 

내일은 벌써 또 토요일이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