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편의점 신상 뽀로로 우유카페, 초코파이하우스 크리스마스 초코파이

Carrie lee 2021. 12. 30. 19:50
728x90
반응형

편의점 신상 뽀로로 우유카페, 초코파이하우스 크리스마스 초코파이

 

오리온 초코파이

이번엔 진한 쇼콜라의 컴백

초코파이 정 해피베리쇼콜라가 신상으로.

올 겨울 한정판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너무 달달한 초코파이는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그건 사먹지 않을거지만....

 

이번에 편의점에 나왔었던. 아직 어떤 CU에는 아직도 판매하고 있는

초코파이하우스 크리스마스 초코파이!!

이건 괜찮았어요.

 

비쥬얼도 짱~~~~

 

올해 11월 12월엔 편의점에 뽀로로 아이들이 유난히 많이 보였던 것 같아요.

뽀로로 미니우유케이크도 괜찮았는데~~

아주아주 가성비 짱이었던 것 같아요.

뽀로로 우유미니케이크는 가격이 5800원 정도 였던 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이것은 뽀로로 우유카페

카페놀이와 뽀로로케익이 들어있어요~

 

이것도 삼립

 

이건 가격이 7800원인가 했던 것 같아요.

뽀로로 우유카페

생각했던 것처럼 저렇게 상자가 우유카페가 되는거에요 ㅋㅋㅋ

 

아이들이랑 아주 잠깐 놀기 좋을 것 같은 뽀로로 우유카페

 

뽀로로 케익이라는 저 빵 6개 들어있어요.

그리고 각각의 포장지마다 뽀로로, 패티, 크롱, 루피가 그려져 있고

뒷면엔 예쁜 말들이 하나씩 써 있답니다~

집에 있는 뽀로로가 좋아하는 바나나우유랑

뽀로로가 좋아하는 딸기우유랑 같이~ ㅋㅋㅋ

모두모두 귀염귀염하다는요.

뽀로로 우유케익은 아주아주 부드러운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우유랑 먹으면 맛있어요.

나는 개인적으로 흰우유 추천~~~~ ㅋㅋ

 

그리고 ~~

 

초코파이를 안 좋아하는 나도 맛있게 먹은 

초코파이 하우스 크리스마스 초코파이에요.

 

이건 편의점에서만 팔더라구요

그리고 가격은 2500원

 

278칼로리

편의점의 냉장코너 그것도 디저트들과 함께 있는 이 아이는

유통기한도 짧아요.

우앗~~

색깔부터 핑크핑크한게 너무너무 예뻐요.

 

그리고 한가운데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ㅋㅋㅋ

센스 있네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피해서 나름 반절을 자르니~~

이런 모양~~

오호

색이 정말 크리스마스군요.

체리향이랑 체리맛이 나서 다른 맛들을 좀 많이 커버해 주는 것 같아요.

나는 개인적으로 초코파이를 안 좋아하는 일인. ㅎㅎㅎ

그래도 이건 괜찮았어요.

 

초코파이들은 흰우유랑 또 잘 어울리죠.

덕분에 요즘 흰우유를 아주 많이 마시고 있어요 ㅋㅋ

내일은 올해의 마지막날 12월 31일입니다~~~

케이크라도 사다놓고 하루를, 한해를 마무리 해야겠네요.

아흑아흑..

시간이 참 많이 아쉽네요...

그래도 내년엔 더더더 화이팅!!입니당~~~

오늘도 맛난거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