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franchise

애슐리 퀸즈 녹차 초코 11월 디저트 신메뉴

Carrie lee 2021. 11. 11. 22:38
728x90
반응형

애슐리 퀸즈 녹차 초코 11월 디저트 신메뉴

 

11번가 

11월을 맞이하여 11절 행사를 11일동안 한 것 같아요.

11일만 손꼽아 기다렸었는데

정작 e쿠폰 같은 것은 그 전에 이미 좋은 것들은 행사가 끝난 것 같아요..ㅠ.ㅠ

 

이런이런..

 

11절 행사에서 빕스 할인권도 판매하고

애슐리도 나오더라구요.

 

애슐리 퀸즈 할인쿠폰

그리고 애슐리 퀸즈 신메뉴가 나온다잖아요??

 

애슐리 퀸즈 신메뉴는 나온지가 얼마 되질 않았는데

설마 또 신메뉴가 나온다고?????

아무리 11월이라고 해도..

지난번에 50여가지 메뉴 페스티벌을 했는데....

 

애슐리 퀸즈 역대최다 50여가지 신메뉴를 한번에 다 내보냈는데..

 

그랬더니만 이번엔

애슐리 퀸즈 녹차 초코랍니다.

11월엔 애슐리 디저트 라인을 보강한 것 같아요.

대전 빕스 10시반 오픈

대전 은행동 NC백화점 애슐리 퀸즈 11시 오픈

 

오픈 시간 요즘 계속 많이들 바뀌어서 체크해야해요.

 

대전 은행동 애슐리 퀸즈 

평일런치 샐러드바 가격은 15900원

 

평일런치 갑 오프 갑

 

자연별곡이 나가고 한동안 비어있었던 NC백화점 8층

드디어 채워진답니다~

다시 자연별곡으로 ㅋㅋㅋ

대전 자연별곡 이즈 백

 

11월 24일 수요일

대기하고 있어요.

50가지 역대 최대 신메뉴 페스티벌

전체적인 메뉴들은 비슷비슷해요.

 

크게 달라진 것은 없는데.

역시~~~

 

이번 보강된 디저트 라인 신메뉴

녹차와 초코

 

녹차. 말차 컨셉이다보니 초록초록하네요.

 

녹차 퐁듀같은 녹차색깔 초코퐁듀

 

 

 

 

말차와플 반죽도 있고, 플레인 와플 반죽도 있어서

하나씩 구워봤어요.

저 사진이랑 똑같이~~~

최대한 비슷하게 ㅋㅋ

말차. 녹차 생크림과 생크림

말차라떼도 있어요.

말차라떼에 말차베이스를 곁들이면 더 진한 맛의 말차라떼를 맛 볼수 있다는데

나는 말차베이스 대신 녹차아이스크림을 넣었어요.

음~~

역시 나의 기대는 틀리지 않았어요.

녹차 아이스크림 와플도 만들었어요.

플레인 와플에 녹차 생크림 바르고 녹차 아이스크림 얹고.

이건 말차 와플 반죽에 

단팥 넣고 생크림 바르고 

마지막엔 녹차 초코 퐁듀 뿌려주기

초코 버튼 그린티 비스킷

 

모양은 대전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그레인바운더리 쿠키 같아요.

그레인바운더리는 대왕쿠키인데 얘는 사이즈가 작은 아이인 느낌 ㅋㅋ

말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

바스크 치즈 케이크에 말차 가루 들어가서 색도 말차 색이에요.

녹차랑 초코는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역시나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이 녹차 치즈 행사 하는 첫 날이었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건 애슐리 퀸즈 녹차 초코 평일런치 메뉴이고

주말메뉴에는 여기에 애슐리 시그니처 케이크랑 말차 바크 초콜릿 정도가 더 나올 것 같아요.

 

평일런치가 짱이기는 하지만

주말메뉴도 한 번 먹어주러 가야죠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