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franchise

애슐리 퀸즈 플러스 스테이크 주말

Carrie lee 2021. 7. 4. 16:42
728x90
반응형

애슐리 퀸즈 플러스 스테이크 주말메뉴~

 

애슐리 클래식 매장은 이제 거의 찾아보기가 힘들고.

다들 애슐리 퀸즈 매장으로 바뀌었죠.

 

그리고 다시 또 애슐리 퀸즈 매장 중에서 여러 곳들이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으로 변신중~~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에서는 평일 저녁과 주말에 

인원 수대로 스테이크가 따로 서빙되서 나오는 매장이에요.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은 대전에 아직까지는 없는것 같기에

세종으로 다녀왔어요.

지난주엔가 세종 애슐리 퀸즈 매장은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으로 바뀌었거든요.

 

애슐리 퀸즈 매장에서도 스테이크는 가끔 주문해서 먹고.

애슐리 밀키트 주문하면서도 가끔 먹기에

애슐리 스테이크는 미국산이기는 하지만

가성비 좋고, 맛도 좋다고 생각하기에

일인당 2천원이 더 추가되는 애슐리 플러스 퀸즈 강추!!!!!

 

기본 주말 애슐리 퀸즈 매장의 가격은 25900원

스테이크를 주는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은 27900원이에요.

평일런치에는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에도 스테이크가 안 나오니

따로 주문은 할 수 있대요.

따로 주문하면 평일런치에는 250g이 나오고 15900원

평일디너나 주말에 기본으로 나오는 것 말고 추가로 주문해서 먹고 싶으면 9900원에 200g이 나온다네요.

 

애슐리 밀키트에서 주문하면 애슐리 스테이크 9900원인데

그것보다는 이게 훨씬~~~ 좋다는 생각이네요.

직접 구워져서 나오고

플레이트에 예쁘게 잘 담아 나오니까요!!!!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이 되어서인지.

아니면 6월에서 7월로 넘어가서

7월메뉴로 조금 바뀐 건지는 모르겠지만

일주일인가 2주일만에 오는건데

조금 바뀌었네요.

 

그리고 이번에 애슐리 퀸즈 매장에 새우랑 민트초코. 민초 축제를 하면서

새우랑 민초가 인기가 많아서인건지

사람들이 많이 다니기 시작한건지.

진짜 1년넘게 웨이팅 이라는건 잊고 지냈다가

애슐리에서 진짜 오랫만에 웨이팅 1시간 했네요.

여전히 새우장 있어요.

연어도 있구요.

민초분수는 민초가 얼마 없나..

분수가 영~~ 모양이 안 나오네요.

 

그리고 민트색생크림이 보이기에

와플기도 마침 쉬고 있어서 와플 하나 구웠어요. ㅎㅎㅎ

 

여기가 바로 연어랑 새우장이 주말에 있던 곳인데

메밀소바가 생겼네요.

옆에 따로 면 코너 운영하는 것은 그대로 하고 있구요.

단지 초밥이 있는 그 코너 옆에 여름메뉴로 메밀소바 추가 된 것 같아요.

메밀소바는 딱 아는 그맛이라서 맛있었어요~~~~

피자 종류는 아주아주 많지만.

보통은 피자몰에서 많이 먹는 마약피자도 많이 가져다가 먹긴 하지만

어젠 딱 맛있어 보이는 피자가 이렇게~~~~

이만큼.

딱 먹고 싶은것만 먹으면 되죠.

새우장 

까먹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맛있죠.

근데 진짜 귀찮긴해요.

 

그래서 어제는 새우도 안 갖다 먹었네요.

지난주에 많이 까먹어서 오늘은 좀 쉬어도 된다.. ㅎㅎ

고기 종류도 많이 가져다가 상추쌈 싸서 먹었는데

어젠 고기 종류도 좀 덜 먹은것 같아요.

김말이가 어젠 완전 맛있게 튀겨져서 나와서 김말이는 몇 번 가져다가 먹었구요.

초밥~~

애슐리 초밥 그래도 종류도 많고, 내 입엔 맞는것도 많아서 많이 가져다가 먹는 편이에요.

꼬막들어간 것도 좋아하고, 새우나 연어초밥도 좋아하죠~~

 

이것이 바로~~~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의 스테이크

2인분이라서 이만큼.

옆에 테이블은 4인이 앉았는데 역시나 양이 많더라구요.

 

보통때 따로 주문해 먹던 애슐리 시그니쳐 스테이크 양에 비하면 많이 적기는 했어요.

그래도 2인분이니까~~~

 

옆에 치즈도 줘서 치즈랑 같이 먹으니까 완전 맛있었어요.

아마.. 이 스테이크 때문에 입맛 버려서 샐러드바에 있는 고기 종류가 별로 안 땡겼던 것 같아요..

이런이런..

그래서 이거 먹고 추가로 더 먹을까.. 잠깐 했다가 그냥 있는거 먹기로 했어요.

 

집에서 구워 먹을때 옆에 이렇게 치즈도 녹여서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애슐리 민트초코 와플에 민트생크림 올려서 먹으면 

입안이 완전 초록초록 해져요. ㅋㅋㅋ

초록이 아니라 파랑파랑인가요 ㅋㅋㅋ

색소 입혀서 그런가봐요.

그래도 금방 색이 빠져서 괜찮긴한데 먹고 바로는 완전 웃겨요 ㅋㅋㅋ

 

이번엔 저 고구마치즈구이도 나왔더라구요.

고구마치즈구이 좋아해서. 또 몇 개 먹었죠~~~~

토마토 구운것도 좀 먹고.

어젠 상대적으로 과일을 좀 먹고 온 것 같아요.

 

주변에 애슐리 퀸즈 플러스 있다면 주말에는 애슐리 퀸즈 플러스 가셔서 스테이크 드시는거 추천해요~

물론 언제나 샐러드바의 가성비 최강은 평일런치겠지만요.

 

평일런치에 시간이.. 못 다니시는 분들도 많으시니까요.

 

요즘 그래도 애슐리에 사람들 많으니까 좋긴 하더라구요.

애슐리랑 자연별곡은 문을 너무 많이 닫아서..ㅠ.ㅠ

지금 주변에 있는 매장은 모두 잘 되면 좋겠어요..

 

오늘은 비가 온다더니 

날이 좀 꼬물거리기는 해도 비는 안 오네요.

이렇게 내일까지가다가 또 화요일부터 쭈욱~~ 비소식이 있더라구요.

모두 건강 잘 챙기시구요.

좋은 음식 많이 드시고 편안한 일요일 저녁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