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franchise

던킨도너츠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Carrie lee 2022. 12. 10. 01:13
728x90
반응형

던킨도너츠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던킨도너츠 12월엔 도너츠도 가필드

치즈치즈해서 도너츠도 맛있고,

12월엔 가필드 굿즈로 해서 두가지나 나왔는데 둘 다 완전 괜찮은것 같아요.

둘 다 마음에 드는중~~~

 

이번주엔 SKT T멤버십 할인으로 던킨도너츠에서 도너츠 할인도 40%

우주패스 고객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던킨도너츠 살 수 있었어요.

 

그리고 던킨도너츠는 금요일마다 글레이즈드 12개 더즌으로 사면 

또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죠~~

 

그리고 던킨도너츠 먼치킨이랑 이런저런 것들

해피포인트앱이며 여기저기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들이 많이 있어서

제 돈 주고 다 사지 말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가필드 쿠션 블랭킷도 있었더랬죠~~~

 

가필드 쿠션 블랭킷도 실제로 보니 귀염귀염 예쁘더라구요.

 

블랭킷도 많이 있어서 굳이 필요가 없어서 그냥 패스했지만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해도 좋을 듯 싶어요.

 

요렇게 생겼어요

귀엽죠~~

그냥 쿠션으로 쇼파위에 두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필드랑 크리스마스랑 잘 어울리네요. ㅎㅎㅎ

 

가필드 던킨도너츠 미니도너츠도 할인해서 팔고

먼치킨도 조금 할인 된 가격으로 팔고 있더라구요.

던킨도너츠 가필드 도넛

이달의 새로운 맛 이달의 도넛들도 다다다 맛있어요.

 

산타 치즈링

치즈앤 치즈필드

 

산타치즈링이랑 치즈앤 치즈필드 둘 다 치지해서 완전 맛있음요 ㅋㅋ

피넛버터 타드도 괜찮았어요~~

 

던킨 이달의 새로운 맛 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었어요.

12일까지

그거 모르고 그냥 사 먹었네요 ㅎㅎㅎ

 

가필드 도넛들 다 넘넘 귀여워요~~~~

ㅋㅋㅋ

어쩜~~

그리고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사전예약하고 픽업해서 왔지요.

 

보통 던킨도너츠 아이들은 사전예약을 해피포인트앱으로 해서 해피오더~~ 로 주문해 놓는데.

이번엔 요기요에서 행사하는 걸로 들어가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요기요에서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받아요.

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그리고 배스킨라빈스

 

거기서 예약해도 일단 할인을 다 받을 수 있고.

던킨도너츠는 가필드 굿즈 사전예약하면 천원 할인을 해 줘요.

그리고 거기서 요기패스 회원이면 픽업 천원 할인을 또 받게 되서

그냥 해피포인트앱. 해피오더 앱에서 주문하는 것보다 2천원을 더 할인 해서 살 수 있답니다.

 

이번주에 1차 굿즈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사전예약 해서 픽업 했고,

다시 열린 가필드 2차 굿즈

2차 굿즈는 가필드 무드등이에요 

ㅎㅎㅎ

이뿌네요

이것도 똑같이 요기요에서 주문하면 2천원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어요.

 

이번엔 가필드 도넛들도 다 맛있어서

도넛이랑 같이 사 먹는것도 전혀 무리가 없어서 더 좋네요.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우앗.

정말 완전 기대 이상의 비쥬얼~~

넘넘 이뻐요.

가운데 가필드가 자석으로 해서 붙었다 떨어졌다 한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C타입으로 바로 충전이 되서 건전지도 필요없어서 더 마음에 든다죠.

던킨도너츠 크로크무슈~~

 

크로크무슈는 뭐 어지간한곳 다 맛있죠.

던킨 크로크무슈도 맛있음요.

노랑노랑 치지한 던킨 가필드 도넛

 

치즈 싫어하는 사람빼고는 이 도넛을 안 좋아하기도 힘들다는요.

 

이번 던킨도너츠 도넛도 맛있고 굿즈도 괜찮네요.

 

가필드 램프도 예약 하려고 했는데

지금은 시간이 배달시간이 안 되서 예약이 안 되네요 ㅎㅎ

내일 예약도 해야죠~~~

12월달엔 여기저기 굿즈 픽업다니느라 시간이 그냥 다 지나가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