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franchise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담요, 크리스마스 스누피 블록팩 피규어

Carrie lee 2022. 11. 26. 19:52
728x9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담요, 크리스마스 스누피 블록팩 피규어

 

작년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같이 나왔던 굿즈~~는 정말 대박이었죠.

크리스마스 오르골

진짜 예뻤어요.

 

그래서 올 크리스마스 배스킨라빈스 굿즈도 기대를 했었는데..

이번엔 스누피 담요~

스누피를 엄청 좋아하니 당연히 스누피 담요를 좋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보다는 좀 더 나은걸 원했다죠

살짝 아쉽...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시

스누피 담요 최대 3천원 혜택

 

 

예약기간

2022년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픽업기간 2022년 12월 2일부터 12월 11일까지.

 

그런데 왜 픽업기간이 크리스마스까지가 아닌건가요??ㅎㅎㅎ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인데~~

 

스누피 캐릭터가 가득한 스누피 블랭킷

돌돌말아서 스누피 파우치에 쏘옥

손쉽게 보관하고 이동도 가능

 

배스킨라빈스 추천 

크리스마스 케이크

 

빙그르르 스누피 대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듀얼 와츄원

잡아라 몬스터 볼 속 산타 피카츄

꽈당 산타

씽씽 스누피의 윈터 스키

와르르 스누피 위시트리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루피와 해삐윈터

빙그르르 스누피 대관람차

초코 스윗 베어

나눠먹는 와츄원

일단은 뭐가 제일 마음에 드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잠깐 대기.

빙그르르 스누피 대관람차

이게 메인인 것 같긴 한데...

 

귀여운 뽀로로 토이컵

ㅋㅋㅋ

 

울 조카 한참 저거 모았었죠.

 

그리고 배스킨라빈스 2023 다이어리

로이컴 다이어리 세트

쿼터 17000원 이상 구매시, 로이텀 다이어리 세트 8900원에 살 수 있어요.

로이텀은

105년 전통의 독일 명품 문구브랜드래요.

일단은 너무 심플 한 것 같아서.. 나의 관심을 못 받은..

 

배스킨라빈스도 다이어리 사면 그 안에 쿠폰이 들어있어요.

싱글 레귤러 1+1

쿼터 4500원

와츄원쉐이크 1+1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블록팩 피규어

 

포장 상자부터도 진짜진짜 완전 귀여워요~~~~

더 피너츠

아이들이 가득가득~~~~

 

배스킨라빈스 매장에도 이렇게 아이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요.

진짜 너무너무 사랑스럽다는요~

반짝이는 잔망루피도 있어요.

ㅋㅋㅋ

루피도 사랑스럽죠.

지난번 피카츄

포켓몬 블록팩 피규어는 몇 번을 망설이다가 그냥 패스했는데

이건 진짜 예쁘네요~

더 피너츠

스누피와 친구들 피규어 퀄리티 괜찮네요.

스누피 해피 홀리데이스

블록팩 피규어는

아몬드 봉봉

체리 쥬빌레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초콜릿무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스누피 블록팩 피규어는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진짜 블록팩에도 이런 예쁜 아이들이 있다니~~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이 참 좋네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추울때 먹어도 맛있죠~~ ㅎㅎㅎ

내일은 더 춥다지만. 

뭐.. 겨울이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