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franchise

대전 현대아울렛 팝업스토어 호두앤미

Carrie lee 2021. 7. 12. 21:40
728x90
반응형

대전 현대아울렛 팝업스토어 호두앤미

 

대전 현대아울렛 팝업스토어는 진짜 빠르게 바뀌는 것 같아요.

 

2주전에 갔을땐 팝업스토어에 잇와플이 있어서 잘 먹고왔죠.

그 전엔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이가네떡볶이가 들어왔었구요.

 

그 옆엔 속초의 명물 만석닭강정이 있었죠.

 

그래서 그 두가지

이가네떡볶이랑 만석닭강정을 먹겠다고 간 현대아울렛엔

또 다른 팝업스토어가 들어와 있었었죠.

캠핑 주제로 예쁘게 포토존은 그대로 있어요.

 

그리고 바닥분수가 나와서 어린 아이들은 그곳에서 바로 물놀이를 즐기더라구요.ㅋㅋ

타올이랑 갈아입을 옷 챙겨오신 부모님들도 계시고..

더우니 다들 각자 알아서 더위를 즐기는 방법을 찾으신 것 같아요.

잇와플

 

지난주엔 베리치즈케이크와플을 먹고 왔으니

이번엔 바나나 시리얼와플을 먹어야겠다~~ 라고 갔었으나...

사. 라. 진. ㅋㅋ

베리치즈케이크 와플 짱짱 맛있었어요.

 

이거 먹고 요기요 열어서 와플대학에서 와플 주문해 먹으려다가 참았어요.

생크림이 이것에 비하면 너무 조금 주더라구요.

생크림이 많아서 더 짱짱 맛있었던거라서..

그리고 토요일

벌써 지난주.

어젠 초복이었었죠.

 

토요일 오전에 좀 일찍 다녀왔었어요.

 

그랬더니 초복행사라며 수박도 저렴하게 행사가로 팔고.

수박외에도 행사하는 것들이 많이 있어서 즐겁게 쇼핑~~ 했었더랬죠.

그리고 제주도에 여행가서나 먹을 수 있었던

제주주스!!!

제주 한라봉 감귤, 제주 청귤, 제주 천혜향 감귤

모두 3500원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담주에 가도 있으려나요?

그리고 푸드코트로 들어가는 그 순간

이것은 왠일???

대박스~~~~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초대전!!

 

초복이라서 다시 돌아온 팝업스토어~~~~

만석닭강정 보통맛이랑 매운맛, 순살이랑 뼈있는것 두가지로 선택할 수 있고

가격대는 17000원에서 19000원까지.

그런데 이날도 다른데서 만들어서 오기때문에 오후 1시부터나 살 수 있었다는 슬픈 이야기....

 

수박은 5킬로 짜리였어요.

이것이 11000원

저 끝쪽 두 곳이 내가 좋아하는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곳.

그리고 늘 먹는 대전의 명물이라는 얼큰칼국수와 두부두루치기 세트

지난주엔 잇와플 대신 그 자리를 채우고 있는 호두앤미

쌀 100% 수제 호두과자랍니다.

 

호두과자라면 원래 좋아해서~~~ ㅋㅋ

 

가격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는 호두과자보다 비싸지만 

그래도 쌀로 만들었다니까.

그리고 또 현대아울렛 푸드코트에 있으니까..

라고 생각을 했는데.

 

사실 먹고 나서 맛있어서 다른 곳에 매장이 또 있을까 검색하면서 봤는데

원래 가격이네요.

 

그리고 대전에서 제일 가까운 매장은 세종에 호두앤미 매장이 있어요.

호두앤미

그리고~~~~ 또 귀요미들이 있었으니

타피오카펄로 만든 쫀득하고 달콤한 꼬마도미빵 타이야끼 ㅋㅋㅋ

 

둘 다 가격은 똑같았어요.

팥앙금 호두과자는 11개에 6천원

20개 상자에 들어가는 아이들은 만원

 

그리고 귀요미 붕어빵 타이야끼는 두가지 맛이 있었어요.

커스터드크림이랑 팥앙금

둘다 11개에 6천원

20개에 만원

 

난 디저트로 먹을 거라서 6천원짜리 샀어요.

그리고 혼합으로 안 되는줄 알고

호두과자 6천원짜리 달라고 하고

하나만 타이야끼로 바꿔 줄 수 있냐고 말씀드렸더니 된다고 하시네요.

대신~ 맛을 선택하라고 ~~~

오~~ 그래서 반반 가능하냐고 여쭈니 당연히 반반도 된대요.

그래서 호두과자는 원래 팥앙금이니까 그냥 호두과자랑

타이야끼는 커스터드크림으로 했어요.

 

그리고 호두앤미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 

완전 친절했어요~~~

진짜 친절하시면 기분이 좋죠~

호두과자랑 타이야끼 완전 먹음직스럽죠~~~

호두과자는 뭔가 꽉 찬 느낌이 나지 않나요??

건강한 명품 찰보리 간식

호두앤보리

보리 들어간 것도 있나봐요.

호두앤미에 이어서~

11개

뭔가 좀 아쉬운 양이긴 하네요.

붕어빵 사이즈도 완전 귀여워요 ㅋㅋ

호두과자랑 큰 차이가 안 나는 저 자태들.

 

조금 많이 큰 남자 엄지손가락 ㅋㅋㅋ

사이즈 어쩔~~

호두과자는 고속도로 휴게소 팥보다 훨씬 덜 달았어요.

그리고 더 부드럽고~~~

 

디저트로 먹으려고 했던 아이들이

당연히 먼저 먹기 시작하니 그냥 에피타이저가 되어 버린~~ ㅋㅋㅋ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하고도 넘쳤어요. ㅋㅋ

그리고 디저트는 백미당에서 아이스크림~

더우니 다들 공차도 많이 마시던데.

그래서 살짝 고민을 했었지만

그래도 공차보단 달달한 백미당 아이스크림이 더 땡겼었네요.

 

처음엔 잇와플이 사라진걸 보고

오늘은 그럼 오랫만에 에그드랍 샌드위치 먹자 했는데..

ㅎㅎㅎ

 

에그드랍은 7월 한달동안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에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행사도 하네요.

할인 혜택은 에그드랍 모든 메뉴에 적용이 되고

최소주문 금액인 15000원 이상 주문하면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대요.

 

포장, 방문하면 4천원 할인

배달하면 3천원 할인

 

에그드랍도 우리집 주변에는 없기때문에.. 

프로모션을 해도 아무 소용이 없는..ㅠ.ㅠ

여기에나 이렇게 와야 먹을 수 있는거죠.

하긴 뭐.. 에그드랍 메뉴들이 비싸지 않기 때문에 15000원 채우기도 힘들어요.

 

중복에도 또 현대아울렛엔 행사를 하겠죠~

그때도 만석닭강정이 와주길 기대하고 있어야겠어요.

그땐 시간도 좀 맞춰서 가고..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