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맥도날드 해피밀 8월 장난감 미니언즈2

Carrie lee 2022. 8. 12. 13:11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해피밀 8월 장난감 미니언즈2

 

미니언즈 넘넘 귀엽죠.

그리고 극장에서 미니언즈2 상영하는 시기와 비슷하게

맥도날드에서 7월부터 8월까지 해피밀 장난감으로 미니언즈2 장난감을 주니

얼마나 인기가 더 많겠어요.

 

그리고 이번 미니언즈2 장난감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그 아이들 특성을 잘 잡아서 잘 만들었어요.

 

완전 ~~~ 짱짱~~

 

맥도날드 해피밀 8월 2차 장난감은

어제 8월 11일 목요일에 나왔어요.

 

그리고 인기가 많은 아이니 또 금방 나갈 수 있으니 얼른 가서 사와야죠.

 

귀염귀염~~~~~

 

이번에 나온 아이들은

포악한 6인의 슈퍼카

케빈의 그루비벤

비행기 조종사 스튜어트

롤러스케이터 스튜어트

케빈과 잭 해머

밥의 플라잉 가발

 

 

맥모닝 시간에 가야 하는데.

이번에 미니언즈2 아이들 나왔을때는 이상하게도 맥모닝 시간에 못 가서

맥너겟만 잔뜩 먹었네요.

지난번엔 맥너겟으로 6개를 다 주문했다가.

이번엔 맥너겟 3개랑 불고기버거 3개를 주문했어요.

불고기버거 진짜 몇 년 만에 먹은 것 같아요.

오랜만에 먹으니 또 이것도 괜찮은 것 같은 느낌~~~

달달한 소스에 마요네즈의 조화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소스가 워낙 많아서 듬뿍듬뿍 소스 찍어 먹는 맥너겟도 맛있죠.

그럴땐 내가 소스를 먹는건지 맥너겟을 먹는 건지 분간이 안 간다는..ㅋㅋ

 

그리고 이번엔 사이드메뉴는 감자튀김으로 6개를 다 주문했어요 ㅎㅎ

감자튀김 6개를 주문하니 바로 튀겨주셔서 완전완전 

바로 튀겨서 맛있는 감자튀김을 먹었어요.

바로 튀긴 감자튀김은 뭐~~~ 환상이죠.

포악한 6인의 슈퍼카

자동차 시트가 움직여요 ㅋㅋ

 

케빈의 그루비밴

이건 밴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들어 있어요.

그리고 누르면 문도 열리고~

저 안에는 홀로그램이 움직여요 

 

비행기 조종사 스튜어트

이 아이는 눈이 움직여요 ㅋㅋㅋ

귀염귀염~~~

케빈과 잭 해머

그리고 밥의 플라잉가발

 

플라잉가발

이거 누르면 머리 가발이 막 움직여서 엄청 웃겨요 ㅋㅋㅋ

 

아이들 다 귀염귀염.

그리고 각기 다 움직이니 넘 이뿌죠.

 

이번엔 지난 1차에도 6개가 나오고,

2차에도 6개가 나와서 미니언즈 장난감은 총 12개나 되요

 

예전에 미니언즈 애니메이션 나왔을때도 나왔었으니

맥도날드 미니언즈만 모아도 어지간한 장난감보다 더 괜찮을 듯 해요 ㅎㅎ

 

 

이번 장난감이 워낙 잘 나와서

다음 9월 장난감은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또 별로겠거니.. 생각하고 있으면 또 좋은게 나올때도 있으니 일단은 또 기대하고 있어봐야죠.

 

암튼

미니언즈2 장난감 2차는 어제 나왔으니 어지간한 곳들은 이번 주말까지는 다 살 수 있지 않을까 싶긴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