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food

맥도날드 해피밀 5월 장난감 DC리그오브슈퍼펫

Carrie lee 2022. 5. 14. 20:50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해피밀 5월 장난감 슈퍼펫

DC리그오브 슈퍼펫

 

5월엔 어린이날도 있고 해서 솔직히 이번 5월 맥도날드 해피밀은 좀 기대를 많이 했었어요.

흠..

그런데...

 

맥도날드 홈페이지에도 이달의 해피밀이 안 뜨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5월 그 행사하는 레고랜드 투게더팩으로 끝내려나.. 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혹시????

하고 맥도날드에 다녀왔죠.

 

흠흠...

이번에도 5개의 인형이 나오긴 했더라구요.

 

극장에서 만나요

라는 걸 보니 또 영화가 나올거긴 한가봐요

 

베트맨도 있고....

 

음음..

DC리그 오브 슈퍼펫

 

1차 장난감 5개

2차 장난감도 5개

 

1차 장난감은

머튼, 플래시, 그린 랜턴, 배트맨, 칩

 

2차 장난감은 5월 26일부터 살 수 있고.

원더 우먼, 슈퍼맨, 크립토, 에이스, 피비

 

 

 

 

배트맨이랑 플래시 두개만 샀어요.

 

어지간하면 보통 4세나, 5세트 나오면 그만큼 해피밀로 다 사오는데.

 

안 사기는 그렇고. 그냥 해피밀 모닝세트로 먹을 겸사겸사 사면서.

그냥 딱 먹을만큼 두 세트만 사자. 했죠.

인형은 지난번 인형만큼 사이즈도 작고, 

음.. 뭐.. 그냥 그냥..

그래도 저렇게 고리가 있다는게 지난번 인형이랑 좀 다른점이랄까~~~

그냥그냥 귀엽다고 봐줘야겠긴하죠???

 

그렇지만 딱히 마음에 드는 것은 아니네요.

플래시는 박음질도 너무너무 엉성하고..ㅎㅎㅎ

실밥이 너무 많이 튀어 나와 있어요 

그나마 둘이 저렇게 세워놓으니

검정색과 빨간색도 잘 어울리고

둘이 다 웃고 있는 듯? 보이니 그냥 또 나름 괜찮다~~?? 라고 생각을....ㅎㅎㅎㅎ

 

아..

5월 

기대했는데..2차.. 어째야 하나요..ㅎㅎㅎ

2차 장난감도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고민..ㅋㅋ

 

아마 ,....

산다면 슈퍼맨과 원더우먼??

 

맥도날드 6월 장난감까지 기다려야 하려나봐요....

이런이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