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명품. 가을 옷 장만하러~

Carrie lee 2021. 9. 9. 12:17
728x90
반응형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명품. 가을 옷 장만하러~~~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추석이 다가오니 현대아울렛에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현대아울렛엔 진작에 가을이 찾아왔지요.

 

Autumn Journey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북대전 IC와 가까이 있어서

고속도로에서도 그 쯤 가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광고판도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대전에서도 길 안 막히게 빠르게 갈 수 있고,

청주나 세종, 공주, 천안,

그쪽에서도 아무래도 톨게이트랑 가까이 있으니 빨리 갈 수 있죠.

막히는 길도 아니라서 엄청 빨리 도착!!! 가능!!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게

명품

그중에 프라다~

그리고 모두의 원더랜드

 

모두의 원더랜드라는 이름도 참 좋아요~

 

현대아울렛이 생기기 전부터 언제 현대아울렛이 오픈을 하나..

늘 그 주변 드라이브 하면서 현대아울렛이 오픈하기만을 기다리기도 했었죠 ㅋㅋㅋ

 

한바퀴 차로 돌면서 현대아울렛 진짜 크고, 진짜 넓게 만든다~~

하면서 대전도 쇼핑 하기 참 좋은 곳이 되겠구나~~~ 했었어요.

 

주차장 차 주차하고 나면

프라다랑 발렌시아가가 바로 맞이해주고, 건너편으로는 생로랑도 보이고~~~

 

그리고 이젠 날이 추워지면 더 큰 인기를 얻을 몽클레르도 있죠~~ㅎㅎ

1층 매장 앞 주변엔 저렇게 파라솔도 해 놓아서 

앉아서 쉬기도 좋고

안쪽 카페에서 음료 사와서는 밖에서 마시면서 

하늘도 보고 햇살 즐기기도 참 좋은 곳~~~

이번 포토존 컨셉은 제주도~~

제주도로 떠나지 않아도

제주도 같은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 ㅋㅋㅋ

돌하르방과 감귤나무~~~

 

다들 앞에서 사진 찍으시느라고 틈이 안 나더라구요.

나는 이렇게 옆에서만 살짝^^

대전 현대아울렛이 들어오기 전에는 서울에나 가야 먹을 수 있었던

조앤더주스~~~~

좋아요 좋아 ㅎㅎㅎ

 

조앤더주스는 스타벅스랑 딱 마주 보고 있어요.

회전목마 앞.

띠어리, 비이커~

모두모두 가을옷도 부족해서 이젠 겨울 옷들도 제법 보여요.

레니본

저 하늘색 로퍼도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ㅋㅋ

하늘색 사 두고 내년 봄날을 기다려볼까~~~~ 생각도 했어요.

아디다스 매장엔 언제나 사람들이 많아요.

그리고 현대아울렛 아디다스 매장은 진짜~~ 넓어요.

아디다스 키즈의 트레이닝복 세트 보면 진짜 인형옷 같아서 완전 귀염귀염!!

요즘 또 핫한 제시믹스도 있고

가운데에는 제이에스티나랑 몇몇 쥬얼리샵도 있어요.

쥬얼리샵도 가격 잘 해주셔서 작은 다이아 세팅 된 것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샀었어요.

 

금 가격은 올랐지만 희한하게 더 비싸게 사지는 않는 것 같아요.

2층 저쪽으로는 여성복 매장이~~ 쭈욱~~~

한섬브랜드들 쭈욱~~

한섬 마일리지가 추가로 쌓여서 완전 좋아요.

 

오즈세컨, SJSJ, 시스템..등등

여자들이 좋아하는 브랜드 짱짱!!!!

프라다 매장 뿐만 아니라 멀버리도 매장을 새 단장 해서 더 예뻐졌어요

2층에 있는 라코스테 매장도 깨끗하고 넓어서 쇼핑하기 완전 좋아요.

그리고 그 위 3층으로는 커피 인터뷰 카페도 있고. 도토리편백집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행사도 참 많이 해요.

이번엔 공중부양 마임쇼

같이 사진도 찍어준답니다~~~

지금은 현대카드 M포인트도 5% 사용할 수 있어서 쇼핑하는데 마음도 조금더 가볍게~ 할 수 있어요.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할 수 있는건

8월 27일부터 9월 16일까지.

프라다도 H.Point 앱에서 할인쿠폰 있네요~~~~

짱짱!!

 

편집샵인 바쉬팩토리에도 요즘 신상들이 많이 들어온 것 같아요~~

완전 구경하고 사야 할 것들이 많아요!!

 

 

그리고 곧 추석이라 스페셜 프로모션 중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답니다!!!

 

9월 3일 금요일부터 9월 20일 월요일까지.

1층 서비스라운지에서 받으시면 되요.

 

적용 대상 카드는

BC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그리고 NH농협카드

이 카드로

20만원이상 결제시 1만원 상품권

4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현금, 카드, 상품권 합산해서 백만원 이상 구매하면 5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오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