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할로윈 펌킨 치즈케이크, 마카롱, 쿠앤크 체커스케이크

Carrie lee 2022. 10. 24. 19:59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할로윈 펌킨 치즈케이크, 마카롱, 쿠앤크 체커스케이크

스타벅스 할로윈 MD, 신메뉴 나온지도 좀 되었는데
스타벅스 가보면 여전히 할로윈 MD를 살 수 있는 곳이 많이 있네요

할로윈 MD 출시 첫날

오픈런 하지 않아도 될만큼
어지간한 MD 다 있었어요

딱히 사고 싶은게 없어서..

매년 할로윈 때는 베이리스타 램프 등등
뭐 있어서 그런거 샀었는데
올해는 그런것도 없어서 아쉽..
그래도 그런거 기다리는 재미도 있는데 말이죠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와 푸드

다른때보다 올해는 그래도 둘 다 먹을만 했어요~~

날씨가 좋아서.
하늘이 파랑파랑해서 더 예쁜 날.

펌킨 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체커스케이크
그리고 마카롱
할로윈 마들렌과 쿠카롱

할로윈 음료는 음..
장식만 귀염 ㅋㅋ

펌킨 치즈케이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저 두 눈도 귀엽고~~

할로윈 흑임자 쿠카롱
베어리스타 귀여워요~~

치즈케이크에 호박이 조금 들어가 있기는 하지만
그렇게 치즈케이크 맛을 해치지는 않아서 괜찮아요

라떼와 쿠키앤크림 체커스케이크
둘도 잘 어울려서 추천~~

그냥 초콜릿 케이크면 안 좋아하는데

쿠키앤크림이라서 맛있어요!!~

또 빠질 수 없는 쿠카롱

라떼랑 먹으니 그렇게 과하게 달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이번 할로윈 케이크는 모두 추천~~

흑임자 쿠카롱은 그냥 먹기 딱 좋아요
가격이 좀 더 저렴하면 좋겠지만 ㅋㅋ

내일부터는 올 여름 서머 캐리백 대체상품인
데스크모듈 사전 신청하는 기간이에요

이거 끝나면
바로~~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시작하겠죠
할로윈 행사 끝나면 늘 이어지는 행사라
이때쯤되면 올 한해도 다 지난것 같아서 아쉬움이 또 가득가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