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2022 스타벅스 컴포터 그린

Carrie lee 2021. 11. 2. 22:15
728x90
반응형

2022 스타벅스 컴포터 그린

 

지금은 2022 스타벅스 e프리퀀시 중~~~

 

이번엔 e프리퀀시로 받을 수 있는 증정품이 너무너무 많아요.

9종류나 되죠.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3종류

2022 스타벅스 알람클락, 월클락 3종류,

2022 스타벅스 컴포터 3종류

 

그리고 판매용 컴포터 하나까지 하면 이번에 스타벅스 굿즈는 총 10가지.

 

이렇다보니

음료 17잔을 마셔야 e프리퀀시 완성이 되는데..

10개를 완성하려면..

ㅎㅎㅎㅎ

하나당 최대 64000원 정도 돈이 들어가는데

이걸 다 한다면 60여만원에 하나 판매용 사도 64만원 정도가 들어가는거죠.

 

음음...

그렇게 다 할수는 없겠다 싶어서 

컴포터는 그냥 판매용으로 하나 샀어요.

 

그리고 지난 28일 프리퀀시 시작한날 

2개를 완성해서 어제 첫날 

조이풀 다이어리랑, 모던 테이블 클락 하나씩 받았어요.

그래서 다이어리 하나, 클락 하나, 컴포터 하나

그렇게 각각 하나씩은 완성

 

 

스타벅스 그린 클래식 컴포터

 

가격 35000원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기간은 10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그리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컴포터는 10월 28일 오후 3시부터 시작을 했어요.

 

그래서 그냥 오후 3시에 알람맞춰서 스타벅스앱 배송하기에서 구매했어요.

그랬더니 원래 증정품 받는 날보다 더 빨리 도착을 해서 언박싱까지 다 했지요

 

토요일 도착

빠름~~~~~

 

 

스타벅스 배송 상자에 담겨서 배송 왔어요.

 

누가봐도 나 스타벅스요~~~

이렇게 포장지 조금

그리고 바로~~~ 컴포터 들어 있었어요.

스타벅스 그린 클래식 컴포터

 

재질은 원래 프리퀀시 시작하는 날 만져봐서 알긴 했지만

그래서 사람들 말대로 담요. 블랭킷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재질이 패딩 느낌~~~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다이어리 3종류 모두 열어봤어요

 

컴포터는 그리 큰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조이풀컴포터 핑크색은 조카나 주면 모를까...

모던 컴포터랑 크리에이티브 컴포터도 그냥그냥 그렇더라구요.

 

그나마 클래식 컴포터가 가장 스타벅스 스러운 느낌~

 

스타벅스는 그린이니까요.

망토처럼 입을 수 있다더니 저렇게 클립이 있어요.

사이즈는 작은 이불 마냥 크긴 해요 ㅎㅎ

흠흠....

 

일단 하나 장만하긴 했는데

난 언제 이걸 어디서 어떻게 써야 할까요????ㅎㅎㅎㅎㅎㅎ

 

캠핑을 다니는걸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찬바람 맞으며 다니는 것도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ㅋㅋㅋ

집에서 배에 깔고 뒹굴뒹굴 해야 하나요??

요즘엔 스타벅스 프리퀀시 미션음료 별3개 추가로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행사하는 때는 또 매일가서 매일매일 별 적립을 차곡차곡 해 줘야지요.

그리고 또 이번주에 한두개 프리퀀시 완성해야 

또 다이어리 하나, 클락 하나를 받겠죠??ㅎㅎ

 

바쁘네요 바빠.

 

그래도 울 동네 스타벅스는 오전에 가면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커피 마시고 올 만 하긴 해요.

그러나~

늘 그렇게 오전엔 스타벅스에서 시간 보내는걸 좋아하긴 했는데

요즘엔 그냥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 가져온다죠.

그런거 좀 별로 안 좋아하긴 하지만..

상황이 이러니..

뭐.. 어쩔 수 없긴 하죠.

 

암튼 또 내일도 스타벅스로~ 출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