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franchise

애슐리 퀸즈 대파와 갈릭 주말메뉴

Carrie lee 2021. 9. 30. 22:43
728x90
반응형

애슐리 퀸즈 대파와 갈릭 주말메뉴

 

대전 은행동 NC백화점 애슐리 퀸즈 매장이에요.

 

대전 은행동 NC백화점 애슐리 퀸즈 

매일 11시 오픈

가격

평일런치 15900원

평일디너 22900원

주말 공휴일 25900원

초등학생은 12900원

 

애슐리 퀸즈 플러스는 스테이크도 주고 27900원

대전엔 애슐리 퀸즈 플러스 매장은 없어요.

애슐리 퀸즈 플러스는 세종 홈플러스 애슐리 퀸즈

 

원래는 세종 애슐리 퀸즈 플러스로 가는 길이었는데

또 마침 홈플러스 휴무 ㅎㅎ

 

선택의 여지가 없죠.

 

 

가성비 최고인 평일런치와

주말메뉴 영상이에요

오픈 시간 맞춰가서 아직 메뉴가 살짝 덜 채워진 곳도 있었어요.

모두 메뉴 준비하시느라 바쁘셨고~

연어도 나중에 채워지긴 했어요.

 

초밥은 바로 막 만들어서 상태도 괜찮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사람이 많이 없는 시간대에 가면 조금 그렇긴 한데.

그래서 역시 오픈 할때 가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주말이라서 초밥 메뉴도 더더 많아요.

피자도 4종류

이번 시즌 제일 좋아하는 디저트

스모어 크래커

ㅋㅋ

이거 진짜 맛있어요.

바삭바삭~

그래고 대파스콘도 귀염귀염한 사이즈로 맛있어요.

이번엔 롤 종류도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새우는 까먹기가 많이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또 새우를 보고도 안 먹고 오는 것도 힘든 일이죠 ㅎㅎㅎ

새우 그래도 이만하면 크고 살이 많아서 까먹는 수고가 그래도...

치즈누룽지인가??

이 누룽지도 맛있엇어요.

 

의외로 또 나만 주로 가져다가 먹는 ㅋㅋㅋ

 

애슐리 퀸즈에서 과일이 사라졌다 싶었는데

사라진게 아니라 디저트 과일있던 곳에서 

샐러드 있는 곳으로 옮겼더라구요.

 

그래서 디저트 있는 곳엔 스모어크래커랑 대파스콘이랑 케이크 두 종류

젤리 두 종류 그리고 초콜릿이 있었어요. 

어쩐지..

없을리는 없죠.

 

그래도 과일이 좀 부족해지긴 했어요.

과일 잘 안 먹으면서 또 괜히 아쉬운 ㅋㅋ

의외로 또 이 양파 볶은게 맛있어서 좀 먹었어요 ㅋ

충무김밥도 있었어요.

충무김밥 말아놓고.

어묵볶음이랑 오징어무침도 같이 있었어요.

이것은 무려 꽃게짬뽕 ㅋㅋㅋㅋ

쌀국수랑 짬뽕은 오랫만에 주문해 봤는데..

음음..

그냥 그랬어요. 이건..

 

음식을 하시는 분들이 너무 적어서 그 분들이 일을 다 하시기엔 너무 버거운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잘 안 먹다가 오랫만에 생각나서 먹어봤는데..

암튼 힘드실듯해요..ㅠ.ㅠ

배가 부르지만 또 와플 하나 구웠어요 ㅎㅎㅎ

생크림도 많이 바르고

블루베리잼이랑 무슨 잼이랑 발랐는데 엄청 달았다는 ㅋㅋㅋ

 

코코넛 아이스크림은 기대이상으로 맛이 괜찮았어요.

 

애슐리도 스타벅스처럼 앱에서 돈을 충전해서 쓰는게 있어요.

이랜드잇츠 앱

20만원 충전하면 5만원 주는 행사 해서 보자마자 바로 충전하고 5만원 더 받았어요~~~

원래 애슐리 많이 다니니.. 금방쓰죠.

그리고 그건 만명인가 하는 행사라서 

그 뒤로 결제하시는 분들은 35000원 더 충전해주는 행사해요.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미리 충전해서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자주 다니시는 분들.

아니면 한번에 많이 식사하실 일이 있으신 분들.

 

내일은 벌써 10월이에요.

오늘 낮엔 여름같은 날씨였는데..ㅎㅎ

10월...... 

10월도 화이팅입니당~

728x90
반응형